맘스터치는 10대들에게 가성비가 가장 좋아 혜자버거라고 불리는 페스트푸드점이다. 동생 왈 가장 광고 사진과 똑같다고 이야기한다. 이런 맘스터치에서 가장 최신 메뉴인 언빌리버블버거 세트를 먹어봤다.

 

 

맘스터치엔 요즘 신메뉴 광고에 열을 올리고 있다. 가게문앞에 언빌리버블버거가 떡하니 붙어있다. 덕분에 사진을 찍고 시급도 알게됐는데 2019년 시간당 최저시급임금은 8350원이라 한다. 그래도 많이 오른듯; 뜬금없지만 업주와 근로자 모두가 윈윈 하는 날이 오면 좋겠다.

 

 

(맘스터치 버거 메뉴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맘스터치 언빌리버블버거에 집중하자. 필자가 맘스터치에 도착해 언빌리버블버거를 시킬땐 다행히 한적한 편이어서 금방 주문했다. 손님들은 유독 학생들이 많아 역시 맘스터치는 10대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패스트푸드점 이구나란 생각이 들었다.

 

 

 

위 사진이 바로 언빌리버블버거다. 포장 자체도 조금 독특한 편이고 무엇보다 두께감이 장난이 아니다. 하얀 포장지 디자인도 개인적으론 고급스러워 보이게 잘 만들지 않았나 싶다.

 

 

 

맘스터치 신메뉴와 함께 시킨 케이준 양념감자다. 중 사이즈라 포장 크기가 햄버거만큼 크다. 맘스터치는 주문 후 바로 제품을 만들어 드립니다. 란 문구가 마음에 든다. 미리 만들어 놓지 않는다는 뜻이니 말이다.

 

 

 

개인적으로 일반 감자튀김보다 케이준 양념감자 튀김을 더 좋아하는데 사진만 봐도 다시 먹고 싶을 정도다.

 

케이준양념감자 영양 정보

 

소 사이즈 영양성분 1회제공량 100g 칼로리 329열량 나트륨 371mg 당류 3g 포화지방 3g 단백질 4g

중 사이즈 영양성분 1회 제공량 180g 칼로리 592열량 나트륨 667mg 당류 5g 포화지방 5g 단백질 7g

 

 

 

ㅎㅎ 정말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두께감에 깜놀했다. 정말 무시무시한 두께감이다. 언빌리버블 버거는 지난해 말 출시한 이후 대확행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단숨에 인기 메뉴 반열에 올라선 ‘인크레더블 버거’의 시즌2 제품이라 불릴만 한 비쥬얼을 갖고 있다.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 버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계란 후라이가 위쪽에 자리잡고 있다는 거다. 요즘 게란후라이가 버거안에 들어가 있는게 유행인가? 유독 많은 신제품들이 나오는 것 같다.

 

 

 

언빌리버블버거 버거번은 특별할 것 없는 참깨 버거번이다. 가장 기본적인 버거번이지만 참깨가 솔솔 뿌려져 있어 항상 먹을때마다 기본이상은 한다고 본다.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소스는 좀 독특했는데,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와 맘스 소스, 허브 소스 등 3가지 소스를 올려 조합이 괜찮다. 특히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는 마요네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다.

 

 

 

그리고 해쉬브라운 처럼 생긴 튀김패티가 하나 들어가 있는데, 바로 이게 언빌리버블버거의 또 다른 특징은 통새우튀김 패티다. 알알이 이 튀김 사이에 통새우가 들어가있다.

 

 

 

와 그리고 정말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의 치킨통가슴살패티는 두꺼웠다. 거기다 통새우에 계란까지 있으니 그 두께감은 그 어느때보다 입을 쫙 벌리게 만든다.

 

 

 

개인적으로 참 양에서나 맛에서나 만족하며 먹은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세트와 케이준 양념감자 였다. 혹 아직 드셔보시지 못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후회는 없을 것 같다.

 

맘스터치 신메뉴 언빌리버블버거 세트 가격 가격은 단품 5100원, 세트 7000원.

 

언빌리버블버거 영양정보 1회 제공량 290g 칼로리 608 열량 나트륨 940mg 당류 5g 포화지방 6g 단백질 35g 세트중량 690g 세트 칼로리 1058열량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