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에 띠리링 울린 카톡플러스 친구 소식은 바로 KFC였다. 이것은 갈비인가 치킨인가 진정한 밥도독이 나타났다. KFC신메뉴 왕갈비오븐치킨이 출시된 것.

 

 

특히 이번 신제품 행사기간으로 22일가지 5조각을 8900원에 주는 나름 파격 특가를 진행해 바로 KFC로 달려가 포장을 해왔다. KFC 왕갈비오븐치킨 가격은 1조각 3000원 4조각 11000원 6조각 16200원 8조각 21200언이니 이번 이벤트 가격은 정말 꽤 괜찮지 않나 싶다.

 

 

 

KFC 치킨답게 한조각당 크기가 꽤 크다. 가끔 어떤 브랜드 치킨가게는 너무 작은 조각들이 오거나 살이 적어 실마아게되는데, KFC치킨은 양에서 만큼은 실망하지 않게되서 좋다.

 

 

 

새롭게 선보인 KFC 왕갈비 오븐치킨은 오븐에 구워낸 닭다리살에 진한 갈비 소스의 풍미를 더해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달짝지근한 맛을 자랑하는 정통 갈비 맛 치킨이다.

 

 

 

다만 KFC 왕갈비오븐치킨은 실제로 오븐에 구워서 나온 치킨이라 그런지 크리스피한감은 전혀 없다. 바삭한 기존 후라이드치킨이나 양념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가 확실히 갈릴 것 같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일반 크리스피 치킨이 더 맛있었다. 원래 바삭한 치킨을 더 좋아해서이기 때문이고 워낙 KFC크리스피치킨을 좋아한다.

 

 

 

다만 새롭게 출시한 왕갈비 오븐치킨은 달짝지근한 양념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으면서도, 성인이라면 맥주와 함께 곁들이기에도 제격일 것 같다. 물론 바삭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외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전혀 바삭하지 않으니 말이다. 필자가 집으로 포장해서 가져오는 시간때문에 더 눅눅해 졌을 순 있으니 이점은 참고해주시면 좋겠다.

 

 

 

오늘 KFC 왕갈비오븐치킨을 포장해서 가져오는 길에 찍어본 벚꽃이다. 완연한 봄이다. 이 봄기운을 받아 제 블로그에 오시고 포스팅을 읽으신 분들이 정말정말 해복하길 간절히 바란다.

 

KFC 왕갈비 치킨 영양정보 한조각당 여량 221칼로리 당류 7g 단백질 25g 포화지방 3.0g 나트륨 688m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으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