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많은 패스트푸드점은 아마 맘스터치 아닐까 싶다. 웹툰 속에서 나오는 10대들 패스트푸드점이 맘스터치일 경우가 많을 정도로 청소년들 사이에선 가성비 갑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맘스터치 메뉴는 바로 찜햇닭 그리고 케이준강정 치킨이다. 맘스터치에서 포장주문으로 시켜와봤는데 포장용기는 일반적인 치킨박스 가장 기본형인 것 같다.

 

 

 

위 사진이 맘스터치 찜했닭(왼쪽) 케이준강정(오른쪽)의 모습이다. 보기만 해도 색상부터 확연히 차이가 난다. 찜햇닭강정은 커플사이즈고 케이준강정은 싱글사이즈인데 사진상에서 양은 그닥 차이가 없어보인다. 하지만 찜햇닭이 실제론 양이 두배정도 많다.

 

 

먼저 맘스터치 찜햇닭의 특징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다. 맘스터치 찜햇닭강정은 정통 찜닭 소스를 내 한국식 닭요리의 느낌을 살렸다. 실제로 찜햇닭 안에는 바삭한 누룽지, 야채가 어우러져 재료가 들어가 있다. 위사진에 찜햇닭 누릉지 튀김이 잘 보인다.

 

찜햇닭 강정 영양성분 중량 100g당 칼로리 309열량 나트륨 511mg 당류 5g 포화지방 4g 단백질 16g

 

 

 

맘스터치 케이준 강정은 우리들이 익히 알던 순살강정과 가래떡의 매콤달콤한 조화를 보여주는 치킨이다. 꽤나 바삭바삭한 순살강정과 가래떡에 빵가루를 입혀 더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며 매콤하고 달콤한 강정소스가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가장 기본적인 입맛에 맞춰 언제 먹어도 낯익은 맛있는 맛을 보여준다.

 

맘스터치 케이준강정 영양성분 중량 100g 당 칼로리 249열량 나트륨 380mg 당류 6g 포화지방 2g 단백질 18g

 

 

일반적인 케이준강정에 비해 맘스터치 찜햇닭치킨은 꽤 독특한 동양적인 맛을 보여준다. 살짝 한약같은 향과 맛도 나면서 결코 그 맛이 나쁘지 않다. 일반적인 치킨에 질리신 분이라면 맘스터치 찜햇닭을 추천드린다.

 

맘스터치 메뉴 찜햇닭 강정 커플 가격 8000원, 치즈감자 2500원, 케이준강정 싱글 3500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