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을 가도 마트를 가도 1+1의 유혹을 넘어가기 힘들다. 그런데 꽤나 맛있다는 윙잇 봉주르 몽블랑이 1+1에 6900원이란 꽤나 괜찮은 가격에 나와 주문한 후기다.

 

 

윙잇 봉주르 몽블랑은 포장부터가 마음에 들었다. 일반적으로 몽블랑이 비닐포장되어 오면 찌그러지거나 빵모양이 눌려져 볼품없어 지는데 하드한 플라스틱 캡으로 포장되어 오는 점은 굉장히 칭찬하고 싶다.

 

 

윙잇 봉주르 몽블랑의 또다른 장점은 바로 가공버터가 아닌 진짜 우유버터로 만들어 졌다는 것이다. 원재료가 좋다는 것은 그만큼 더 깊은 맛이 보장되는 것 아닌가 싶다.

 

 

윙잇 봉주르 몽블랑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칼로리 135g에 540열량이며 나트륨 270mg 탄수화물 60g 당류 21g 지방 29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15g 콜레스테롤 115mg 단백질 10g 이다.

 

 

 

결이 아주 아름다운 페스츄리같은 윙잇 봉주르 몽블랑은 144겹이 촘촘히 이루어졌다고 한다. 오븐에 갓 나온 봉주르 몽블랑이 윤기가 흐르는 이유는 골든럽 시럽과 살구 퓌레시럽을 잘 발랐기 때문이다.

 

 

윙잇 봉주르몽블랑 맛을 살펴보면 겉부분은 달콤하며 안은 정말 부드럽고 담백했다. 단맛의 정도가 아주 알맞았으며, 우유버터의 고소함도 참 좋았다. 1+1 6900원 가격까지 아주 흡족했던 윙잇 봉주르몽블랑이다. 참고로 9900원 이상 시키면 배송비도 무료다.

 

 

 

 

 

제가 쓴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