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 출시년도는 1983년으로 현재 36살이다. 지금 이 글을 읽는 분들 빼빼로 보다 나이가 어리신 분들도 계실거다. 그만큼 스낵계의 어르신 중 한명이다. 사정이? 이러다보니 빼빼로는 어느덧 국민 스낵으로 자리잡아 커플들에게 있어 빼빼로데이라는 거대 기념일까지 만들어졌다.

 

 

이렇게 빼빼로데이와 매우 어울릴 것 같은 신상이 봄 한정판으로 나왔다. 바로 핑크핑크 빛을 뽐내고 있는 빼빼로 벚꽃 향이다. 실제 합성향료에 벚꽃향이 0.06% 들어가 있다고 해 시식 전부터 궁금증을 자아냈다.

 

 

빼빼로벚꽃향 원재료명을 잠시 살펴보면 단맛을 내게 해주는 설탕, 유당, 식물성 크림 그리고 크랜베리농축분말 등이 들어가 있다.

 

 

 

영양정보로 나트륨 80mg 탄수화물 32g 당류 21g 지방 13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3g 등이 있다. 보시듯 포화지방이 하루 권장량의 53%나 되니 중성지방이 많으신 분들은 유의하셔야 겠다. 이런 빼빼로 벚꽃향 총 칼로리는 260kcal 다.

 

 

 

빼배로벚꽃향 포장 상자에 다양한 꽃그림들이 수놓여 있는데 상당히 디자인이 산뜻하니 좋은 점수를 주고 싶다. 먹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딱 여기에 쓰고 싶어진다.

 

 

예쁜 종이박스 를 열면 또 다시 꽃그림이 그려진 예쁜 비닐패키지가 두봉 나온다.

 

 

봉지를 뜯으니 바로 벚꽃내음이 물씬 난다. 그런데 이게 왠 반전? 기존의 빼빼로에 너무 익숙해져 있었던 걸까? 아님 패키지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내용물 또한 그럴거라 생각한 걸까? 기대와 다른 뚱뚱하고 짧은 빼빼로에 본의아니게 웃음이 나왔다.

 

뭐 맛만 좋으면 됐지! 라고 생각하며 한입 베어무는데, 아쉽게도 겉에 발라진 딸기? 벚꽃초코가 너무 두껍고 달게 느껴졌다. 기존의 얇고 긴 빼빼로에 살짝 더해진 분홍벚꽃초코크림 이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다소 들었다.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하트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