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치킨계의 신흥강자들이 난무하기전 내가 기억하는 치킨 브랜드는 몇가지 없었다. 그 중 페리카나치킨은 무림고수격이었는데 요즘까지 그 명맥을 유지하는 걸 보면 꽤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이렇게 페리카나치킨이 오래도록 유지되는건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내서 아닌가 싶다. 그래서 페리카나치킨 파인톡 소스가 들어간 메뉴 와사비톡치킨을 오늘 소개시켜드리겠다.

 

 

이건 집에 자석으로 붙혀둔 페리카나 메뉴들이다. 와사비톡 치즈뿌리오치킨 핫데블치킨 등 새로운 메뉴들과, 기존 페리카나 메뉴인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 파닭치킨 매운후라이드,양념치킨, 다리치킨, 날개+봉치킨, 핫칠리치킨, 간장치킨, 순살치킨, 순살마늘치킨 등이 있다.

 

 

위 사진이 바로 페리카나 신메뉴 와사비 톡이다. 사실 신메뉴가 나온지 오래됐는데 가장 최근까지도 페리카나는 와사비톡이 신메뉴다.

 

 

 

페리카나 메뉴 와사비톡 치킨 가격 한마리는 19000원이며, 순살 가격은 무려 21000원이나 한다. 하 닭값이 천정부지로 오르는 것 같다.

 

 

페리카나 와사비톡은 이름처럼 와사비가루가 잔뜩 들어있다. 치킨 상자를 열면 이런 녹색 초록 와사비가루들이 마구 뿌려져 있는데 톡 쏘는 냄새가 치킨 냄새에 묻혀 강하진 않다.

 

그렇담 가장 중요한 페리카나치킨 신메뉴 와사비톡 맛은 어떨까? 일단 페리카나 후라이드 자체 맛이 좋기 때문에 나쁘지 않다. 그런데 와사비톡은 코가 뻥뚫릴정도로 강한것도 아니고 뭔가 순수한 와사비맛이 좀 덜나는 것 같아 기대한 만큼의 맛을 느끼진 못했다. 그래도 기본은 한다는 페리카나 치킨이니 와사비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정도 시키셔도 나쁘지 않을 듯 싶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