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치킨 비에이치씨치킨 네네치킨과 더불어 가장 현재 큰 치킨회사라고 한다. 이런 회사가 가격을 올리면 요지부동 가만히 있을리가 없는데 요즘 또 황금올리브치킨류에서 가격을 기습적인상을 했다고한다. 그래서 황금올리브치킨이 아닌 비비큐 순살 치즐링치킨을 주문해봤다.

 

 

비비큐 순살 치즐링 치킨 비쥬얼은 뭔가 콩가루에 무친 떡같아 보여 크게 달갑진 않았다. 그리고 치즈 향도 조금 인위적인 강한향이 났기 때문에 맛에 있어 좀 불안한 감이 있었다.

 

 

 

어떤 치즈 향이길래 이렇게 강하지 하고 홈페이지를 뒤져봤다. 비비큐치킨 메뉴인 순살 치즐링은 마스카포네치즈와 체다치즈가 잘 조화된 풍부한 맛의 치즈 파우더로 듬뿍듬뿍 버무린 치킨이라고 설며이 된걸 보고 비로서 조금 납득이 갔다.

 

 

가장 중요한 비비큐 순살 치즐링 치킨 맛은 입 안 깊숙히 풍성하게 스며드는 치즈맛이 특제 파우더로 조리된 치킨과 잘 어우러진 환상의 맛까진 아니지만 생각보단 맛있었다. 필자가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먹었기에 느낄 수 있었던 맛 아닐까 싶다. 개인적으로 큰 기대를 하고 순살 치즐링 비비큐치킨을 시키시는 분들에겐 만류하고 싶고, 그래도 어린아이들이 있는 집에는 또 이만한 치킨이 있을까 싶어 추천드리고 싶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 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