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메뉴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 세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샤이니 키를 모델로 내세워 맥도날드에서 올해 신메뉴를 처음 선보였다. 바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이 그 주인공인데 기존 메뉴인 쿼터파운더 치즈버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겠다.

 

맥도날드-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세트
맥도날드-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포장된-모습

필자는 맥도날드에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라지세트를 주문했다. 신메뉴답게 전용 포장지에 싸여 있으며, 두툼한 패티가 들어가서 그런지 맥도날드 버거치고는 좀 묵직한 중량감이 느껴진다.

 

 

맥도날드-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
맥도날드-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구성

들어간 재료도 많고, 가격도 비싼 맥도날드 상위라인에 들어간 버거답게 포장지를 벗기면 종이라벨로 한번 더 둘러져 있는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가 그 모습을 드러낸다.

 

 

맥도날드-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버거-구성
맥도날드-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
맥도날드-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

버거 구성

 

기본 참깨버거번 밑으로 피클 세 개와, 특제 비비큐 소스가 뿌려진 어니언 후라이드가 보인다. 개인적으로 양파를 좋아하는데 거기다 바삭한 튀김으로 나오니 시각적으로도 참 맛있어 보인다.

 

 

맥도날드-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어니언-후라이드
맥도날드-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어니언-후라이드

또한 이 외에도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이란 이름답게 양파튀김 밑으로 베이컨과 슬라이스치즈, 쿼터파운더 패티, 또 한 장의 슬라이스치즈로 버거 구성이 돼있다.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맛

 

입에 가까워질수록 향에서부터 BBQ 소스 냄새가 강렬하게 난다. 거기다 단면 사진에서 보이듯이 비비큐 소스가 한쪽으로 쏠려있는데  때마침 필자가 먹은 첫 입이 그 부분이어서 짜고 자극적이었다.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버거

하지만 소스가 적당한 부분은 두툼한 쿼터파운더 패티와 함께 잘 어우러지며 스모키 한 비비큐 소스와 궁합이 제법 괜찮다. 거기다 바삭한 식감이 느껴지는 어니언 후라이드의 고소한 맛이 더해지니 맛이 없으래야 없을 수가 없다.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단면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확대사진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확대사진

마무리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이란 긴 이름답게 정말 맛있는 재료는 다 넣은 것 같다. 베이컨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고 치즈까지 두장이 들어가 있어 감칠맛이 배가 되는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된다. 하지만 자극적인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이런 강한 맛이 단점이 될 수 있겠다.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 슈비버거-비교-사진
(왼쪽이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이고 오른쪽이 슈비버거 단면인데 쿼터파운더 패티가 일반 쇠고기 패티보다 얼마나 두꺼운지 잘 보여주는 사진이다.)

 

 

가격이 비싸서 그렇지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버거는 맥도날드에서 나름 잘 나온 신메뉴라고 느껴지고, 함께 먹은 가족 또한 별다른 흠을 느끼지 못할 정도로 맛있게 먹었다는 소견이었다. 개인적으로 아삭하고 상큼한 피클이 들어가 더 괜찮은 조합이라고 느껴졌기에 피클의 시큼 상큼한 맛에 거부감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판매기간 내에 한번 정도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쿼터파운더-치즈-BBQ-베이컨-영수증-가격

 

맥도날드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영양성분 영양정보

 

중량 204g, 열량 719칼로리, 당 14g, 단백질 36g, 포화지방 15g, 나트륨 1434mg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가격

 

매장가격: 단품 7400원, 세트 9100원

딜리버리 가격: 단품 8200원, 세트 11400원

 

 

맥도날드 칠리 치즈 후라이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맥도날드 칠리 치즈 후라이 솔직 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칠리치즈 후라이 감자튀김 내돈내산 솔직 후기~! 맥도날드 감자튀김은 맛있기로 유명해 십수 년 전부터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 메뉴다. 이런 감자튀김도 시즈닝이 더해진 제품

kakaokakao.tistory.com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맥스파이시 스리라차 마요 솔직 후기 바로 보러가기~!

 

맥도날드 맥크리스피 맥스파이시 스리라차 마요 솔직 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맥크리스피 스리라차마요, 맥스파이시 스리라차마요 버거 다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요즘 신메뉴 시즌인 듯 다양한 음식들을 여러 회사에서 선 보이고 있다. 이에 질세라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 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