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한정판 신메뉴 새우 베이컨 버거 내돈내산 솔직 후기~!

 

롯데리아 새우베이컨 버거는 새우익스트림 버거와 함께 일반 새우버거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한정판으로 나온 메뉴다. 같은 시기에 나온 새우익스트림 버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먼저 쓴 포스팅 리뷰 링크를 남기며 롯데리아 새우베이컨 버거 내돈내산 리뷰를 시작하겠다.

 

롯데리아-새우버거-새우베이컨버거-새우익스트림버거
롯데리아-새우베이컨버거-새우익스트림버거-전용포장지모습

새우버거 업그레이드 한정판으로 나온 새우베이컨 버거는 빨간 포장지의 새우익스트림 레몬크림버거와 달리 하얀색 전용포장지로 포장돼 있다.

 

 

새우베이컨버거-포장된상태

하얀색 바탕으로 돼있는 포장이라 그런지 사실 좀 밋밋해 보이고 포장 자체가 크게 특색 있는 부분은 없어 보인다.

 

롯데리아-새우베이컨-버거
롯데리아-새우베이컨-버거

■버거 구성

 

롯데리아 새우베이컨버거 포장을 벗겨 실물을 보면 일반 햄버거에서 흔히 보이는 참깨버거번이 빵과 거의 비슷한 사이즈의 두툼한 새우패티와 함께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롯데리아-새우베이컨-버거-옆면
롯데리아-새우베이컨-버거-옆면

여기까지만 본다면 일반 새우버거와 다를 게 없어 보이지만 햄버거빵을 들춰 내용물을 보면 확실히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볼 수 있다. 롯데리아 새우베이컨 버거에서는 마요네즈에 잘 버무려진 양상추 외에도 슬라이스 된 토마토 한 장과 베이컨이 추가됐기 때문이다.

 

롯데리아-새우베이컨-버거-베이컨-확대샷

위 사진에서 보이다시피 이번에 새롭게 나온 롯데리아 새우베이컨 버거는 다른 프랜차이즈점과 달리 꽤 두툼한 베이컨이 들어가 있는 게 포인트인 것 같다.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를 폄하하는 것은 아니지만 거기 햄버거들에 비하면 베이컨이 상당히 잘 나온 편이다.

 

 

롯데리아-새우베이컨-단면
롯데리아-새우베이컨
롯데리아-새우베이컨

■롯데리아 새우베이컨 버거 맛

 

폭신한 참깨버거번과 함께 크리스피하게 나온 새우패티의 바삭한 식감만으로도 사실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거기에 두툼한 베이컨이 새우튀김패티와 기대이상으로 잘 어우러져 맛있는 맛을 낸다.

 

 

롯데리아-새우베이컨-단면
롯데리아-새우베이컨-단면-확대샷

롯데리아 새우베이컨 버거는 얇으면서 엄청 짠 베이컨이 아니라 두툼하니 고기 씹는 식감도 나고 적당히 짜서 새우패티와 기대이상의 궁합을 보여준다.

 

롯데리아-새우베이컨
롯데리아-새우베이컨-단면

실제 새우패티는 통새우가 들어가 있는 게 아니라 분쇄된 해산물이 들어가 있기에 워낙 부드럽게 씹혀 자칫 심심할 수 있는데 여기에 특유의 두툼한 베이컨 들어가 훨씬 식감도 더 좋아지면서 고소하고 감칠맛이 배가됐던 것 같다.

 

 

롯데리아-새우베이컨-버거-베이컨내용물-확대샷
롯데리아-새우베이컨-버거-단면-베이컨내용물-확대샷

마무리

 

사실 처음엔 기존에 베이컨이 들어간 버거들이 워낙 많기에 별로 특색이 있다고 생각하진 않았다. 하지만 잘 생각해 보니 쇠고기패티가 아닌 새우패티와 함께 베이컨이 들어가 있는 버거를 내가 먹어본 기억이 있나 싶을 정도로 어쩌면 신선한 조합이었고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 버거와 비교했을 때도 손색없을 정도로 이번 롯데리아 새우베이컨버거 맛이 좋았기에 기존에 새우버거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거기서 더 업그레이드된 맛을 이번에 느껴보시길 추천드린다.

 

 

롯데리아-새우베이컨-버거-가격-영수증

 

롯데리아 새우베이컨 버거 영양성분 영양정보

총중량 211g, 열량 538칼로리, 단백질 17g, 나트륨 870mg, 당류 7g, 포화지방 6g

 

롯데리아 새우베이컨 버거 가격

단품 5800원, 세트 7900원

 

 

롯데리아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롯데리아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솔직 후기~!

롯데리아 신메뉴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 버거 가격 솔직 후기~! 롯데리아는 예전부터 새우버거가 맛이 좋다고 정평이 나있을 만큼 새우버거가 인기가 많은 곳이다. 이런 롯데리아에서 새우를 사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