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신메뉴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 버거 가격 솔직 후기~!

 

롯데리아는 예전부터 새우버거가 맛이 좋다고 정평이 나있을 만큼 새우버거가 인기가 많은 곳이다. 이런 롯데리아에서 새우를 사용한 한정판 신상 메뉴가 나왔는데 이름하여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가 그 주인공이다.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 새우베이컨버거,오리지널새우버거

필자는 롯데리아에서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 버거와 함께 또 다른 롯데리아 신상버거인 새우 베이컨 버거와, 오리지널 새우버거를 함께 주문했다.

 

 

롯데리아-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

저번 달 출시돼 반응이 좋았던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에 이어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은 상큼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빨간색 바탕의 전용포장지에 출시했다. 인기가 좋다 보니 익스트림 버거 시리즈를 만들어 브랜딩을 강화하는 모양새다.

 

롯데리아-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
롯데리아-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옆면
롯데리아-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옆면

■버거 구성

 

포장을 벗기면 일반 참깨버거번으로 만들어진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 버거가 그 모습을 드러낸다. 크기는 일반 버거 사이즈라 그렇게 큰 편은 아니지만 내용물이 많다 보니 위아래로 높이도 높은 편이고 중량감도 제법 있는 편이다.

 

 

롯데리아-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구성
롯데리아-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내용물-통새우
롯데리아-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내용물 토마토,양상추

버거번 밑으로 마요네즈소스에 버무린 양상추와 토마토 슬라이스 한 장, 그리고 레몬크림소스가 듬뿍 뿌려진 통새우튀김 두 마리, 바삭한 새우패티가 차례대로 들어가 있다.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

롯데리아에서 버거를 먹을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참 버거가 깔끔하게 나온다. 이번 신메뉴 새우익스트림 레몬크림 또한 제법 많은 내용물이 들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꽤나 정갈하게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롯데리아-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단면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단면

■새우 익스트림 레몬 크림 맛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정말 맛있다. 입에 대자마자 상큼한 레몬향이 코끝에 스치며 입안에서 달콤한 레몬크림소스가 통새우와 함께 부드럽게 퍼진다.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단면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

일반 새우패티와 함께 통새우가 들어간지라 탱글탱글한 식감 또한 상당히 괜찮은 편이고, 양상추와 토마토등의 아삭한 식감이 씹는 재미와 함께 자칫 튀김패티와 크림소소의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중화시켜 줘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
롯데리아-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확대샷

■마무리

 

이번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를 먹으며 맛에 있어서 아쉬운 점이 하나도 없을 만큼 정말 맛있게 먹었다. 레몬크림과 함께 통새우 두 마리가 추가로 들어간 것일 뿐일 텐데 이게 조화가 너무 좋아 전반적인 맛을 비약적으로 상승시켜 주는 것 같다.

 

 

롯데리아-오리지널-새우버거

위사진은 오리지널 롯데리아 새우버거인데 비주얼적으로 한번 비교해 보시라고 올려봤다. 일반 새우버거 맛 또한 바삭한 패티의 식감과 마요네즈가 버무려진 양상추와 잘 어울려 맛이 좋은 편이다.

 

세우익스트림레몬크림버거,오리지널새우버거-비교샷
왼쪽: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버거, 오른쪽: 오리지널 새우버거

다만 새우 레몬크림 버거가 훨씬 맛있었고 레몬크림이 기존 버거에서 보지 못한 신선함을 줘 더욱 만족스러웠던 것 같다. 함께 먹은 가족들 또한 새우 익스트림 레몬크림 맛에 굉장히 호평을 했을 만큼 간도 세지 않고 웬만하면 호불호 없이 다들 맛있게 먹을 수 있을만한 버거라 생각된다. 새우를 싫어하시거나 새우 알레르기가 있는 분이 아니시라면 한정판으로 나온 한 달여간의 판매기간 안에 꼭 드셔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린다.

 

롯데리아-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가격,영수증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 영양정보 영양성분

총중량 235g, 열량 534칼로리, 단백질 17g, 나트륨 910mg, 포화지방 4.1g

 

새우익스트림레몬크림 가격

단품 6,900원, 세트 8,800원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솔직 후기~!

롯데리아 오징어버거와 불고기버거가 만난 롯데리아 신메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버거 세트 가격 내돈내산 솔직 후기~! 롯데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름의 신메뉴가 출시됐다. 바로 이름하여 '불

kakaokakao.tistory.com

진짜 맵다는 롯데리아 청주 미친만두 매운만두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롯데리아 청주 미친만두 매운만두 솔직 후기~!

눈물나게 맵다는 롯데리아 청주 미친만두 매운만두 비교 둘 다 먹어본 솔직 후기~! 사실 대중들의 입 맛을 고려해야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독특한 음식을 내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런데

kakaokakao.tistory.com

롯데리아 신메뉴 새우베이컨 버거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롯데리아 새우베이컨 버거 솔직 후기~!

롯데리아 한정판 신메뉴 새우 베이컨 버거 내돈내산 솔직 후기~! 롯데리아 새우베이컨 버거는 새우익스트림 버거와 함께 일반 새우버거를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한정판으로 나온 메뉴다. 같은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 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