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큐브 스테이크 와퍼, 버거킹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 둘 다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배우 박해수를 모델로 재미있는 영상과 함께 버거킹에서 신메뉴 출시 광고가 플친 카톡으로 왔다. 이번 신메뉴 이름은 큐브 스테이크 와퍼인데 이름처럼 와퍼패티에 쇠고기 스테이크를 더한 제대로 된 고기맛을 보여줄 것 같아 기대를 안고 주문을 했다.

 

버거킹-큐브-스테이크-와퍼-세트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두 가지 종류로 나왔다. 하나는 와퍼에 큐브스테이크가 더해진 기본 버전이고 나머지는 매운맛 소스가 더해진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다.

 

버거킹-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세트

위 사진처럼 포장지에 SC라는 글씨가 써진 게 버거킹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인데 필자는 이 매운맛 버전부터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다.

 

 

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
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옆면

버거 구성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기본 참깨버거번으로 구성돼 있고 버거 옆면을 보면 그리 두께감이 있지 않아 양 자체는 일반 와퍼와 크게 차이나 보이진 않는다. 

 

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마늘

기본적인 야채 구성 외에 특이한 점으로는 고깃집에서 구운 것 같은 바삭한 마늘 슬라이스가 들어가 있다는 점이다. 

 

 

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
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구성

그리고 스파이시란 이름이 들어간 큐브 스테이크 와퍼답게 매운맛 소스가 한가득 들어가 있다. 소스가 새빨간 색이어서 그런지 보는 것 자체로도 상당히 매워 보인다. 

 

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 맛

 

일단 맵기가 가장 궁금하실 것 같아 매운 정도를 알려드리겠다. 무섭게 새빨간 색상의 소스에 비해 매운맛이 적당해 필자는 꽤 만족스러웠다. 필자가 매운맛을 좋아해서 그런 걸까? 신라면보다 살짝 톡 쏘는 매운맛이 잠깐 느껴지다가 이내 사라지고 맵다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았다.

 

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
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

와퍼와 생김새가 크게 다르지 않아 얼마나 다르겠어? 하며 먹어봤는데 큐브 스테이크 맛이 기대 이상이었다. 버거 옆면을 봤을 때 큐브스테이크가 잘 보이지 않아 별로 안 들어가 있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꽤 많은 양의 큐브스테이크가 들어가 있었고, 진짜 스테이크 고기라 그런지 일반 분쇄육 패티와 다르게 육질도 식감도 훨씬 더 좋았다.

 

 

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
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단면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매운맛 외에 단 맛도 꽤 나서 확실히 더 자극적인 편이라고 생각된다. 다만 매콤함 맛이 나름 알맞게 잘 나와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오히려 만족감을 선사하지 않을까 싶고. 바삭한 마늘슬라이스도 또한 식감을 더 재미있게 한다.

 

 

버거킹-큐브-스테이크-와퍼
큐브-스테이크-와퍼
큐브-스테이크-와퍼-옆면

큐브 스테이크 와퍼 구성

 

이번엔 기본 큐브 스테이크 와퍼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다. 앞전에 소개해 드린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와 소스 빼고는 구성이 같다고 보시면 되겠다.

 

 

큐브-스테이크-와퍼-구성
큐브-스테이크-와퍼-내용물

참깨버거번 밑으로 양상추와 양파, 마늘슬라이스가 마요네즈 소스와 bbq소스와 함께 잘 버무려져 들어가 있다. 그 밑으로 큐브스테이크와 와퍼 패티가 차례차례 들어가 있다.

 

 

큐브-스테이크-와퍼-단면
큐브-스테이크-와퍼
큐브-스테이크-와퍼

큐브 스테이크 와퍼 맛

 

와퍼를 좋아하신 다면 이번 신메뉴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더 좋아하실 거라 생각된다. 그만큼 큐브 스테이크가 정말 식감이나 육질이 기대 이상이다.

 

 

큐브-스테이크-와퍼
큐브-스테이크-와퍼

위 사진에 큐브스테이크가 잘 나와있다. 이런 고기조각들이 생각보다 꽤 들어가 있는데 먹으면서 고기양이 과하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을 정도로 벨런스 좋게 잘 나왔다.

 

큐브-스테이크-와퍼

마무리

 

큐브 스테이크 와퍼 두가지 종류 중 어떤 게 더 맛있는지 꼽을 수 없을 정도로 둘 다 맛있었다. 큐브 스테이크 자체가 질긴게 하나도 없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마치 바베큐 폭립 같은 느낌이 나서 기본 버전은 달달한 바비큐폭립을 좋아하시는 분이 드시면 정말 만족해하시지 않을까 싶다.

 

 

큐브-스테이크-와퍼,스파이시-큐브-스테이크-와퍼-비교샷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린다. 맛있게 맵지만 매운맛이 가미된 만큼 더 자극적이고 간이 센 편이라 어린 자녀들이나 맵찔이 분들이 드시기에는 만족감이 조금 떨어지지 않을까 싶다. 다만 개인적으로 이번 신메뉴는 정말 맛있게 먹었기에 매운맛을 좋아하신 다면 판매기간 내에 꼭 한번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드린다.

 

버거킹-큐브-스테이크-와퍼-가격-영수증

 

스파이시 큐브 스테이크 와퍼 영양정보 영양성분

중량 305, 열량 789칼로리, 단백질 41, 나트륨 1482, 당류 16, 포화지방 12

기본 큐브 스테이크 와퍼 영양정보 영양성분

중량 305, 열량 795칼로리, 단백질 42, 나트륨 1247, 당류 18, 포화지방 11

 

큐브 스테이크 와퍼 2종 가격 모두 단품 8900원 세트 10900원 동일

 

 

버거킹 오리지널스 페퍼잭 더블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버거킹 오리지널스 페퍼잭 더블 솔직 후기~!

버거킹 한우버거 신메뉴 오리지널스 페퍼잭 더블 버거 세트 솔직 후기~! 오랜만에 버거킹에서 신메뉴가 나왔다. 이번 신메뉴의 가장 특별한 점은 한우를 사용한 쇠고기 패티가 들어갔다는 점인

kakaokakao.tistory.com

버거킹 블양양 맥시멈 3,4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버거킹 블양양 맥시멈 3,4 솔직 후기~!

버거킹 신메뉴 블양양 맥시멈 3,4 버거 전부 먹어본 내돈내산 솔직 후기~! 이번에 새로 나온 버거킹 신메뉴 블양양 맥시멈은 순쇠고기 패티 네 장을 한 번에 먹을 수 있게 나온 그야말로 엄청난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 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