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새롭게 재출시된 맥도날드 슈니언버거 솔직 후기~!

 

 

인생 새우버거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맥도날드 슈니언버거는 3년 전 처음 나오며 호평을 받았다. 이후 오늘 다시 새롭게 출시됐는데 고기패티 버거에 익숙한 탓이라 그런지 통새우가 들어간 슈니언버거는 더욱 반갑고 희소성 있는 버거 아닐까 싶다.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뭔가 포장 생김새 부터 귀여운 슈니언 버거다. 슈니언 뜻이  포장 위의 디자인된 그림에서 얼핏 나타 나는데 슈림프와 어니언의 합성어 아닐까 싶다.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 슈니언버거 포장을 열면 참깨가 솔솔 뿌려진 버거번이 종이테두리에 다시 한번 안전하게 포장돼 있다. 예전 맥도날드 프리미엄 버거라 불리던 빅맥과 같은 고급버거의 느낌이 들기도 한다.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참깨버거번 하나를 위로 들어올리면 슈니언버거 안쪽에 얼마나 가득 양파들이 들어있는지 보인다. 슈니언버거는 통새우 패티에  잘게 썬 양상추와 양파튀김 그리고 스파이시 어니언 소스가 들어있다.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 슈니언버거 단면을 보면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통새우살패티가 눈에 가장 잘 들어온다. 사진만 봐도 새우를 좋아하는지라 필자의 침샘이 자극돼 군침이 돈다.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가장 중요한 맥도날드 슈니언버거 맛은?

 

통새우가 들어간 슈니언버거의 특징은 한 입 베어 물었을 때부터 느껴지는 굉장히 쫄깃한 식감 아닐까 싶다. 새우패티만 쫄깃한 게 아니라 빵도 쫄깃하고 통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까지 씹을수록 전해지면서 재미있는 식감이 난다.

 

 

맥도날드-슈니언버거-사진
맥도날드-슈니언버거-가격사진

또한 양파튀김인 후라이드 어니언이 들어가 있어 매장에서 슈니언버거를 바로 먹을시 바삭함도 잘 느껴질 듯싶다. 포장해서 집에서 먹은 필자 또한 어느 정도 바삭함이 느껴질 정도니 말이다. 그리고 함께 출시된 1955 트리플어니언과 비교하자면 덜 달고 더 담백한 맛이 느껴진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양파를 좋아해서 둘 다 맛있게 먹었지만 함께 먹은 가족은 슈니언버거가 더 맛있다고 할 정도니 새우버거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린다. 슈니언버거 가격도 5500원으로 요즘 새롭게 출시된 다른 버거들에 비하면 제법 괜찮은 가격 아닐까 싶다.

 

 

 



새롭게 나온 맥도날드 1955트리플어니언 솔직후기 보러가기


 

맥도날드 슈니언버거 영양정보

 

중량 228g, 열량 552칼로리, 당 16g , 단백질 13g, 포화지방 3g, 나트륨 1168m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