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하면 우리나라 라면 아니면 일본라면을 접해보지 다른해외라면은 접해보기 힘든게 사실이다. 그래서 지인이 대만을 놀러갔다 오면서 사다준 대만라면 만한대찬 우육면 매운소고기맛은 참 귀하게만 보였다.

 

 

대만라면 만한대찬 우육면 매운소고기맛은 굉장히 매운맛이라고 적혀있다. 위 작게나마 적혀있는 영어로도 그 맛을 대변해준다. 개인적으로 만한대찬 우육면 매우소고기맛 이미지가 매우 강렬해서 좋았다. 아마 매운맛을 좋아해서 이런 매운맛이 강하게 보이는 이미지에 침샘이 자극돼 더 그랬던 것 같다.

 

 

 

대만라면 만한대찬 우육면 매운소고기맛 조리방법은 끓는물을 넣기 전 분말스푸 건더기스프 이렇게 두가지를 먼저 뿌리고 4분을 기다린 후, 기름스프를 넣으면 된다.

 

 

 

필자가 대만라면 만한대찬 우육면 매운소고기맛에 감동받은 것은 진짜 소고기 건더기가 꽤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는 점이었다.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라면에 이런게 있었나 할정도로 놀랄정도였다.

 

 

 

모든게 완성된 만한대찬 우육면 매운소고기맛은 위 사진과 같은 비쥬얼을 보여주는데 한국라면에서 볼 수 없는 중국 특유의 향신료향이 맡아진다.

 

 

 

푸짐한 고기아닌가? 라면 한개가지고 배부른적이 없지만 만한대찬 우육면은 뭔가 한개로도 꽤 포만감이 느껴질 것 같다. 그 퀄리티가 정말 상당하기 때문이다.

 

 

 

앞서 말씀드린 만한대찬 우육면 매운소고기맛은 향도 특이하지만 직접 먹어보면 우리나라에서 맛보지 못한 맛이 국물에서 잘 느껴진다. 그 중국 음식 특유의 알싸한 맛이 면과 국물이 목을 넘어가서도 끝까지 남는다.

 

 

 

개인적으로 이 맛이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이 만한대찬 우육면 소고기맛을 선물한 지인의 말에 따르면 자신을 비롯하여 가족들은 입맛에 맞지 않아 반도 못먹고 다 버렸다고 한다.

 

 

 

평소에 대만음식 중국면요리를 드셔도 크게 호불호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필자처럼 굉장히 만족할 맛을 선사해줄 만한대찬 우육면 매운소고기맛일 거라 확신한다. 그러나 자신이 고수라던지 씁쓸하고 알싸한 그 중국향신료맛을 싫어한다면 직접 돈주고 사먹지 않고, 이 포스팅으로 만족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 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