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크다 커! 30cm 넘는 착한빵시리즈 우리찹쌀 파리바게뜨 왕꽈배기 솔직 후기~!

 

 

파리바게뜨를 지날 때면 전시된 다양하고 화려한 빵들과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나도 모르게 들어가게 되는 것 같다. 오늘도 이렇게 자연스럽게 들어가 빵들을 구경하다 유독 눈에 들어와 직접 사 온 파리바게뜨 왕꽈배기 포스팅을 시작한다.

 

 

안에 전시된 다양한 빵들 사이에서도 파리바게뜨 왕꽈배기는 엄청난 사이즈를 자랑한다. 잠깐 스치듯 보면 바게트인가 오해할 정도로 크기가 크다.

 

 

 

착한빵 시리즈로 나온 파리바게뜨 왕꽈배기의 정식 명칭은 달콤한 우리찹쌀 왕꽈배기로 빵 크기만큼 이름도 참 길다. 위 사진속 달콤한 우리찹쌀 왕꽈배기 옆 놓인 츄러스라는 이름이 워낙 짧아보며 단출해 보일 정도.

 

 

 

파리바게뜨 왕꽈배기 실제 크기 길이

 

파리바게뜨 왕꽈배기는 크기도 크고 길이도 길어 과연 몇 센티 일까? 하는 궁금증이 자연스럽게 생긴다. 그래서 직접 자로 재본 왕꽈배기 사이즈는 무려 32cm나 됐다.

 

 

 

파리바게뜨 왕꽈배기가 나오게 된 계기

 

우리에게 너무 익숙한 간식이자 빵인 꽈배기를 훨씬 커진 사이즈의 왕꽈배기로 만들어보면 재미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출시가 됐다고 한다. 확실히 소비자 입장에서도 꽈배기가 이렇게 크다니 하며 호기심이 간다.

 

 

 

집에서 가장 큰 접시에 담아도 사이즈가 워낙 커 위태위태해 보이는 파리바게트 왕꽈배기는 달콤 향긋한 시나몬설탕이 뿌려져 올라오는 향이 참 좋다. 또 착한빵 시리즈답게 우리밀로 만들었다고 하니 건강적인 면에서 조금 안심이 되며 괜히 더 맛있을 것 같다.

 

 

 

사진에서 보이듯 일반 꽈배기와 가장 큰 차이점은 겉의 찹쌀 토핑에 있다. 실제로 봐도 파리바게뜨 왕꽈배기는 찹쌀토핑을 얹어 시각적으로도 훨씬 크리스피해 보인다.

 

 

 

가장 중요한 파리바게뜨 왕꽈배기 맛은 어떨까?

 

일단 크기가 너무 커 한번에 다 먹을 수가 없어 소분해 봤다. 파리바게뜨 왕꽈배기를 커팅하면 하얗고 쫄깃한 속살이 나온며, 이렇게 소분한 파리바게뜨 왕꽈배기를 한입 먹어본 순간 달콤하고 바삭바삭한 매력적인 식감이 입안에 돈다.

 

 

파리바게뜨에서 나오는 일반 꽈배기에 비해 훨씬 더 바삭하지만 좀 더 기름지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더 맛있게 여겨지나 혹시 느끼한 것을 싫어하는 분에겐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겠다. 그래도 2300원이란 가격에 비해 파리바게뜨 왕꽈배기는 크기가 워낙 커 가격적으로도 좋아 보인다. 그리고 시각적으로 재미있고 맛도 맛있어 가족들끼리나 친구들끼리도 이 왕꽈배기 한두 개만 있으면 즐거운 주전부리 시간을 가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파리바게뜨 왕꽈배기 빵 영양정보

 

총 내용량 115g , 열량 435칼로리 , 나트륨 460mg , 당류 15g , 포화지방 3.1g , 단백질 7g

 

파리바게뜨 왕꽈배기 빵 알레르기 정보

 

밀, 대두, 계란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



파리바게트 돌풍인 두번쫄깃 베이글 후기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