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까르보나라맛 크림우동

 

까르보나라 크림파스타는 들어봤어도 까르보나라 크림우동은 참 생소한 것 같다. 그런데 레토르트 식품으로 까르보나라맛 크림우동이 나와 소개시켜 드리고 싶었다.

 

 

면사랑 까르보나라맛 크림우동은 굉장히 네모난 탄탄한 용기에 들어가 있어 전자레인지에 오래 조리해도 흐물거리지 않을 거라는 생각이 들정도다.

 

 

 

면사랑 까르보나라맛 크림우동 원재료명을 살펴보면 밀가루 호주산 미국산이 들어있으며, 베이컨 가공버터 밀가루 유청분말 감칠맛분에스 등이 들어가 있다. 특이하다고 생각한건 감칠맛을 내는 원재료가 들어가 있다는 것이었다. 과연 면사랑 크림우동은 어떤 감칠맛을 낼까.

 

 

 

면사랑 까르보나라맛 크림우동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 내용량 387g  칼로리 480 열량 나트륨 1290mg 탄수화물 75g 식이섬유 17g 당류 7g 지방 17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15g 이다.

 

 

 

면사랑 까르보나라맛 크림우동은 이렇게 냉동상태로 보관돼있다. 뚜껑을 열면 위 사진과 같은 모습인데 이게 과연 맛있을까? 하는 생각이드는 비쥬얼이다.

 

 

 

면사랑 까르보나라맛 크림우동 조리방법은 정말 초간단한데, 크림우동 용기 뚜껑을 살짝 덮고 전자레인지에 단 5분에서 6분간 조리해주면 완성된다.

 

 

 

그리고 뚜껑을 열면 위 사진처럼 면사랑 까르보나라맛 크림우동이 완성된다. 소스중 약 21프로가 크림이며 나머지는 치즈등이 섞여 있다.

 

 

 

이제 시식을 위해 면사랑 크림우동을 잘 비비면 위와같은 사진이 된다. 일단 향은 꽤 고소한 크림향이 제법 잘 난다. 맛에 흥미가 충분하게 들정도의 맛있는 향이다.

 

 

 

면사랑 크림우동엔 버섯 당근 완두콩 옥수수등이 비율좋게 들어가있으며 약간 적어보이던 크림도 먹어보면 참 알맞은 양이구나라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면사랑 이란 브랜드 네임명 답게 정말 면발이 레토르트 식품치고 최고다. 정말 쫄깃한 우동면발이 냉동식품 치고 최고의 식감을 선사한다.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 정말 면사랑 까르보나라맛 크림우동은 강력 추천해드리고 싶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