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파파존스가 생긴건 피자헛이나 도미노피자보다 꽤 늦은 시기인 것 같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굉장히 오래된 피자 브랜드로 알고 있고 미국내에서 입지가 상당하다고 한다.

 

 

파파존스 피자 종이박스만 보면 미국 토종브랜드 피자가 배달된 느낌이 날정도로 뭔가 심플하게 디자인 돼있다. 왠지 저 토마토와 버섯 치즈 그림까지 옜날 서구권 그림책에 나와있을 법 해 파파존스가 괜시리 더 전통이 있어보인다.

 

 

 

파파존스 메뉴 식스치즈 피자는 일반 마가리타 치즈 피자와 매우 흡사한 비주얼을 가졌다. 파파존스 광고에는 뭔가 시즈닝가루도 뿌려져 있어 조금 더 현란한 모습으로 맛깔날 것 같았는데 첫인상은 너무 평범했다.

 

 

 

파파존스 메뉴는 도우 두께는 물론이고, 피자 굽기 상태까지 다양한 조건을 자기가 설정할 수 있다. 필자는 씬도우로 일반 굽기로 파파존스 메뉴 식스치즈 피자를 설정했다.

 

 

 

파파존스 메뉴 식스치즈 피자 씬도우 크기는 패밀리 사이즈만 선택할 수 있다. 파파존스 메뉴에서 패밀리 사이즈는 남자피자 18인치 만큼 크진 않지만 그래도 꽤 큰 크기를 자랑한다. 참고로 파파존스 메뉴 선택시 패밀리 사이즈보다 더 큰 파티용 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파파존스 메뉴 식스치즈 피자가 일반 마가리타 피자와 다를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치즈 종류가 무려 6가지가 들어가있기 때문이다.

 

 

 

정통 이탈리안 치즈피자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모짜렐라, 로마노, 파마산, 아시아고, 폰티나, 프로볼로네 6종의 치즈가 들어간 파파존스 메뉴 식스치즈 피자를 꼭 드셔보시면 좋겠다. 개인적으로 필자가 먹었던 치즈피자 중 가장 최고였다. 씬도우는 얇고 바삭하면서 정말 고소하고 6가지 치즈의 풍미가 장난이 아니다. 그 위에 갈릭디핑 소스와 핫소스를 뿌려먹으면 더 감칠맛이 난다. 파파존스 메뉴 식스치즈 피자 씬도우 가격은 28900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매주 수요일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제공해줘서 2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먹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