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여간 포스팅을 쓰지 못하는 동안 어느덧 봄에서 여름으로 성큼 다가온 날씨다. 그리고 요즘 이런 더위와 함께 신상매뉴들이 쏟아져나아고 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내가 직접 사먹은 신매뉴는 바로 KFC 하와이안 징거 더블다운 이다.

 

 

KFC 하와이언 징거 더불다운 매뉴는 신상이며, 6월 그리고 7월 초 4주동안 특별한정으로 판매되는 매뉴이다. 또한 현재 세트업 무료행사를 하고 있어 비싼 하와이언 징거 더불다운 가격에 부담이 좀 덜어진다.

 

 

요즘 새로생긴 매장인지 깔끔하고 산뜻한 KFC 실내 인테리어 모습.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욱 재료가 깨끗할 것 같은 느낌마저 든다.

 

(KFC 하와이언 징거 더블다운 가격 6400원 단품가격으로 현재 세트업 진행중이다)

 

 

 

NEW하와이안징거더블다운버거 가감없이 위용을 뽐내는 모습이다. 기존의 징거더불다운 버거의 해쉬브라운 치즈 베이컨 등과 함께,

 

 

위 사진속 처럼 파인애플이 더해진 하와이안징거더블다운 버거다. 한때 단짠 단짠으로 유행했던 매뉴들이 있었는데, 그런 맛이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어 먹기전부터 생각나게 한다.

 

 

캬~ 지금사진을 다시 봐도 정말 먹음직 스러운 하와이언 징거 더블다운 버거의 모습. 개인적으로 일반적인 버거번 빵을 대신해서 치킨 통살로 한 아이디어는 정말 박수를 쳐주고 싶다.

 

 

식사시간때를 피해간 덕에 매장 안에는 사람들이 거의 없었다. 그래서 드문드문 오는 사람들이 시키는 매뉴들을 천천히 먹으며 볼 수 있었는데, 새로운 신매뉴인 하와이언 징거 더블다운을 시키는 분들이 대부분이었다. 나처럼 블로거인가? 아님 인스타에 올리려 하나? ㅎㅎ

 

가장 중요한 맛을 평하자면, 상당히 맛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기존 징거더블다운의 푸짐함은 그대로 살아있으면서,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어 치킨과 해쉬브라운 베이컨등으로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중화시켜준다. KFC에서 이번에 아이디어를 정말 잘 낸것 같고, 개인적으로 징거더블다운 버거를 배스트로 뽑는지라 칭찬일색을 하게 된 것 같다.

 

기존에 느끼할 것 같아 징거더블다운 버거를 피하신 분들에게도 파인애플이 들어간 하와이언 징거더불다운 버거는 추천 드리고 싶다.

 

마지막으로 하와이언 징거더블다운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열량이 무려 874 칼로리나 된다. 그리고 당류 15g 단백질 44g 포화지방 15g 나트륨2mg 치킨 닭고기 원산지는 국내산이니 참고가 되면 좋겠다.

 

 

 

제가 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