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들 수록 추억이 깃든 과자들이 많아진다. 꼭 무슨 기억이 있어야 하는 건 아닌 것 같다. 그냥 오랜 세월 나와 함께 같은 시간이 흐른 과자들을 보면 그런데, 이 롯데 해바라기초코볼이 나에겐 그러한 과자다.

 

 

내가 생각하는 편의점 추천과자 롯데 해바라기 초코볼은 아마 작은 사이즈들만 보셨을 거다. 그런데 2000원 짜리 나름 대용량팩이 따로 나온다.

 

 

 

먼저 큰 사이즈인 해바라기 초코볼 80g 짜리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열량 430칼로리 나트륨 55mg 탄수화물 44g 당류 35g 지방 24g 트랜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5mg미만 단백질 9g 이다.

 

 

그리고 우리들이 익히 봐온 일반사이즈 해바라기초코볼 사이즈는 30g 용량이며 이 해바라기초코볼 영양정보는 155칼로리 나트륨 20mg 탄수하물 16g 당류 13g 지방9g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 3.4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3g 이다.

 

 

 

대용량이든 일반사이즈든 해바라기초코볼은 지퍼백 용기에 담겨져 있어 잠깐 잠깐 먹고 보관하기 상당히 용이하다. 이 부분을 필자는 상당히 칭찬하고 싶다.

 

 

해바라기초코볼은 이름처럼 해바라기씨에 초코가 묻혀진 형태로 나오는 과자다. 고소한 해바라기씨에 초코가 감싸진 과자라 건강과 맛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것 같고, 자주먹어도 괜히 양심에 덜 찔리는 간식이다. 혹시 아직 드셔보시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이 해바라기초코볼을 꼭 맛보시길 꼭 추천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