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 들리면 언제나 그렇듯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 어릴때 편의점 샌드위치에 푹 빠진적이 있었는데 그 생각이 나 샌드위치 코너를 둘러보다 손이 간 유어스 gs편의점 아이돌인기샌드위치다.

 

 

 

gs편의점 유어스 상품인 아이돌인기 샌드위치 가격은 2200원으로 다른 여타 샌드위치랑 비슷하거나 가격이 아주 살짝 더 높다고 보여진다.

 

 

인기아이돌샌드위치는 구매 후 즉시 취식하십시오란 문구가 붙어있으며, 적어도 반드시 10도 이하 냉장보관을 하라고 써있으니 참고하자. 유통전문 판매원이 gs리테일이라 적혀있는 것이 보이듯 gs편의점 유어스 제품임을 알 수 있다.

 

 

인기 아이돌샌드위치 유어스 gs편의점 상품은 쉽게 포장을 뜯을 수 있게 되어있는 점이 장점이라는 생각이 든다. 위 사진의 저 오픈이라는 곳을 당기면 한번에 포장이 뜯어진다.

 

 

 

gs편의점 유어스 상품인 인기 아이돌샌드위치에는 식빵에 마요네즈 그리고 딸기잼, 깐계란, 양배추, 감자, 맛살채, 피클랠리쉬, 토마토케찹, 당근, 양파, 연유, 설탕, 정제소금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있다.

 

 

 

아이돌인기샌드위치 맛은 일반 샌드위치보다 살짝 특이한데 바로 딸기잼이 들어있어서다. 그 외에 식빵이 매우 부드러웠으며, 알차게 들어있는 계란 사라다가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아이돌인기샌드위치는 메밀, 땅콩, 호두, 새우, 닭고기, 돼지고기, 고등어, 아황산류, 복숭아 오징어, 조개류와 같은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으니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참고가 되시면 좋겠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