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 후 늦은 퇴근길 밤에 치킨이나 먹어야지 하고 들른 곳이 문이 닫아 우연찮게 옆가게는 뭐길래 줄을 서있지 하며 들어간 곳이 바로 몬난감자&앤치킨 가게였다. 이곳이 그렇게 맛있나 하고 퐁듀치킨메뉴를 주문해 싸들고 왔다.

 

 

급하게 싸들고 오느라 수원역 맛대비 저렴한 맛집 못난감자&앤치킨 실내는 꽃장식으로 꽤 화려했고, 연예인 싸인으로 가득할 정도로 수원의 명소로 자리잡은 듯 싶었다.

 

 

끓여먹는 치킨으로 유명한 못난감자&앤 치킨 메뉴 퐁듀치킨 집에가져와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잘 녹아있었고 치즈 향이 가득할 정도로 많은 치즈가 들어있다.

 

 

쭉쭉 늘어나는 못난감자&앤치킨 메뉴 퐁듀치킨 이다. 이 퐁듀치킨 메뉴 종류는 네가지가 있는데, 플레인 커리 불닭 바베큐다.

 

 

 

필자는 이 수원역 맛집 못난감자&앤 치킨 에서 두가지 맛을 같이 시켰는데 바로 퐁듀치킨 바베큐 맛과, 불닭 메뉴를 시켰다. 불닭 맛이 엄청 매울까 살짝 걱정했는데 그렇게 맵진 않다. 참고로 매나는 운걸 좋아하는 편이라 덜 맵다 생각했는지 모르겠다.

 

 

못난감자&앤 치킨 메뉴중 맛은 불닭보다 바베큐 맛이 더 맛이 좋았으며, 치킨 하나하나에 치즈가 정말 가득 묻어있어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드실 것 같다.

 

 

서두에 말씀드린 것처럼 일반 치킨들보다 월등히 맛있고, 치즈가 가득한 거에 비해 가격이 17000원이라 저렴하게 느껴진다. 반반퐁듀치킨이 아니라면 15000원 16000원등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못난감자&앤치킨 수원역 맛집 이었다. 개인적으로 수원으로 또 볼일을 가게 된다면 치킨집은 당연 이곳이 될 것 같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