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에서 오랜만에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다. 피자 브랜드들이 잇달아 출시하는 신메뉴들에 먹거리 블로거인 나는 행복하면서 지출이 커져 걱정이 되는 재미있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다. 하지만 건강히 먹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한거에 좀더 중점을 두고 싶다. 그러니 이런 먹거리 블로그를 할 수 있는 것 아닌가 싶다.

 

 

개인적으로 피자알볼로 피자박스 디자인을 전부터 깔끔하고 재미있다고 느꼈는데, 이번 새롭게 나온 메뉴 목동피자에서 정점을 찍은 것 같다. 목동피자를 선전하는 피자박스가 너무나도 깔끔하고 예쁘다.

 

 

 

새하얀 우유가 들어갈 것만 같은 피자알볼로 신메뉴 목동피자는 피자알볼로가 13주년을 기념하여 지역과 문화를 담아 출시를 한거라고 한다.

 

 

 

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는 목동피자의 이름이 지어진 이유가 궁금해 찾아봤더니, 피자알볼로를 만든 형제가 목동지역에서 유명해졌고, 건강한 피자를 만들겠다는 철학을 가지고 시작된 곳이 바로 목동이라서 목동피자로 명한 것이었다.

 

 

 

피자알볼로 신메뉴 목동피자를 내면서 가격은 낮추고 기본에 충실한 메뉴를 만들고 싶다는 초반의 마음에 맞춰 친환경 흑미도우와 매장에서 직접만든 토마토소스에 우리나라 최초의 치즈인 임실치즈를 사용해 만들었다고 한다.

 

 

 

가장 중요한 피자알볼로 신메뉴 목동피자의 맛을 설명하자면 정말 피자 기본의 깔끔한 맛에 충실했다로 표현하고 싶다. 요즘 새로나온 피자가 기본의틀에 벗어나 새로운 요리의콜라보라 자극적이라면, 피자알볼로 신메뉴 목동피자는 정말 깔끔하고 맛이 깨끗하다. 첫 입맛은 보통피자같은데 라고 생각이들지만 씹으면 씹을 수록 그 담백하고 깨끗한 피자맛에 반하게 된다.

 

 

 

필자가 가장 좋아하고 칭찬하고 싶은 피자브랜드중 하나가 바로 피자알볼로다. 참고로 필자는 내돈주고 직접 사먹지, 단 하나의 포스팅도 앞으로 후원을 받아 할 생각이 없음을 알아주시길 바란다. 그래야 진정한 맛을 내가 알릴 수 있으니 말이다.

 

 

피자 알볼로 신메뉴 목동피자 영양정보 L사이즈 기준조각 중량 65g 열량 155칼로리 당류 2g 단백질 8g 포화지방 3.8g 나트륨 200m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