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이제 과거 세븐일레븐 만큼 우리 주위에가장 많이 보이는 편의점 아닐까 싶다. 편의점은 1인 가구가 많아짐에 따라 앞으로 더욱 발전될 것으로 보여지는데 지금도 과거에 생각도 못한 편의점 자체브랜드가 활발히 성행하고 있다. GS에선 youus란 브랜드를 내세우고 있는데 오늘은 색다른 스낵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한다.

 

 

위가 바로 GS 쥐에스 편의점 구운김맛 김크런치스낵이다. 초록색의 gs 고유 느낌색에 U자 안에 김크런치스낵의 사진이 들어가있으며 그 옆에 구운김의 이미지를 삽입했다. 간단명료하게 김크런치스낵이 어떤건지 보여주는 것 같다.

 

 

구운김맛 김크런치스낵 원재료엔 대체 어떤게 들어있을지 궁금했다. 그래서 보니 옥분? 이라는 주된 원재료와 함께 어디서나 빠지지 않는 팜유, 그리고 구운김맛시즈닝이 들어가 있었다. 그 외에 간장 쇠고기 덱스트린 프로텍스 정제소금이 들어가 있으며, 국내산 재래김이 3.48프로 들어가 있는 걸 볼 수 있다.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gs리테일 제품인 김크런치스낵 구운김맛 총 열량은 290칼로리 였으며, 나트륨 480mg 탄수화물 34g 당류1g 지방 1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g 등이 포함되어 있다.

 

 

 

김크런치스낵 구운김맛 봉투를 뜯으니 알싸한 향이 올라온다. 과자냄새 치고는 그리 좋지 않았다. 이게 김냄새도 아니고, 살짝 구릿한 냄새가 올라오는데 후각의 기억으로 군침이 돌게 하는 것엔 영 재능이 없는 김크런치스낵 구운김맛이다.

 

그래도 맛은 있겠지 하고 한입 먹어본 결과.. 내 입맛엔 영 아니올시다다. ㅠ 슬프다. 과감히 포스팅을 위해 산거긴 해도 이렇게 입맛에 맞지 않으면 돈버린 것 같으니 말이다. 그래도 이 포스팅을 보는 많은 이들이 돈을 아낄 수 있다면 많은 위로와 위안이 될 듯 싶다. 오랜만에 비추의 과자다. 혹 정말 특이한 맛의 과자나 김맛이 무지 좋으신 분들만 드셔보시길 권해드린다.

 

 

솔직하게 쓴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