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쿡 빽라면 백종원 솔직 후기~!

 

 

요식업계에서 가장 성공했다는 백종원이 만든 더본코리아 브랜드 빽쿡에서 라면이 나왔다. 쿠팡 코스트코 이마트등 여러 곳에서 판매중인데 인기가 많은 만큼 필자도 맛이 궁금해 한번 구매해봤다.

 

빽쿡 빽라면 포장지 색 자체가 사진에서 처럼 정말 강렬한 빨강이라 그런지 엄청 매운 라면인가? 하며 살짝 걱정이 들다가도 백종원 대표가 포장지에 구수한 표정을 짓고 있는 것 보면 그런 마음이 사라지기도 한다. 참 이미지라는게 중요한 듯.

 

 

백종원 라면인 빽쿡 빽라면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485칼로리 나트륨 1790mg 탄수화물 77g 당류 4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2mg 단백질 10g 으로 일반전익 진라면 신라면과 큰 차이를 보이진 않는다.

 

 

빽쿡 빽라면 조리법 또한 일반적인 조리법인 물 500ml를 끓인 후 면과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를 넣고 3분 30초간 더 끓이면 매콤하고 진한 빽라면이 완성된다고 나온다.

 

 

백종원의 빽쿡 빽라면 포장을 뜯으면 분말 스프 건더기 스프가 이렇게 들어있다. 참 포장 부터 느꼈지만 스프포장 색상 또한 단색이지만 강렬하다.

 

 

빽쿡 빽라면 라면사리는 보통 라면과 똑같고, 분말 스프는 일반전인 진한 빨간색으로 상당히 붉었지만 큰 특이점은 없다. 하지만 빽라면 건더기 스프를 보면 계란을 튀긴건지 튀김 조각들이 꽤 들어가 있는게 특징이다.

 

 

조리법에 나와있는 것처럼 되도록 똑같이 조리하려고 노력했다. 백종원이 나온 포장지부터 강렬한 빨강이라 그런지 보글보글 끓는 순간부터 라면 향이 엄청 진하다.

 

 

완성된 백종원 빽라면을 보면 부엌과 온 집안에 퍼진 진한 향만큼 국물 색이 또한 상당히 진하다. 그리고 국물만 봐도 다른 라면에 비해 기름기가 좀더 있어 보인다.

 

 

일단 국물부터 맛봤는데 먹기 전에 상상이 들었던 것처럼 정말 진하다. 백종원 빽라면이 우리들이 기본적으로 자주 접하는 신라면이나 진라면보다 좀더 강렬한 맛이 느껴진다.

 

 

백종원의 설탕 사랑을 티비에서 자주 목격해서 그럴까? 빽쿡 빽라면 맵기는 신라면 정도지만 살짝 좀 더 단맛이 느껴지고 뭔가 더 기름지고 가미된 맛이 난다. 뭔가 다른 라면에 비해 다시다 한스푼이 더 들어간 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로 짬뽕맛도 느껴지면서 살짝 기름진게 맛이 꽤 좋았다. 가족들 또한 전부 먹어 봤는데 하나같이 호평을 한 것 보면 빽라면이 맛있게 나온건 확실한 것 같으니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