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조정석 자담치킨 맵슐랭 순살 후라이드 솔직후기

 

광고모델의 효과는 대단한 것 같다. 이미지 좋은 조정석이 맛있게 먹으며 자담치킨의 신메뉴 맵슐랭 치킨을 선전하는데 안시키고 배길수 있을 수가 없었다.

 

(자담치킨박스에는 모델 조정석이 맛있는? 표정을 지으며 치킨을 홍보하고 있다)

 

미슐랭 별 셋도 부족하다는 맵단맵단의 정석 자담치킨 맵슐랭을 시킬때 또한 배송료인 배달팁이 붙기 때문에 한번에 치킨 두개를 시켰다.

 

 

 

자담치킨 맵슐랭을 시키며 처음부터 정말 만족했던 부분은 자담안심스티커가 치킨 상자에 위 사진처럼 붙어있다는 것이다.

 

 

 

솔직히 배달업 종사자들을 의심하는 것은 아니지만 배달사고라던지 기사들이 가끔 나오며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이런 소비자들에게는 자담 안심스티커가 작지만 큰 배려 아닌가 싶다.

 

 

 

위사진이 필자가 시킨 일반 순살후라이드+감자튀김과 자담 맵슐랭 순살 치킨이다. 개인적으로 치킨집이 치킨을 맛있게 하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일반후라이드를 먹어보는게 제일이라 생각하기에 함께 시켜봤다.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맵슐랭 치킨’은 6월 1일 출시된 치킨이다. 치킨 수요가 높은 하절기를 맞아 시장에 내놓는 야심작이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컸다.

 

 

 

자담 맵슐랭 치킨은 자담치킨의 기존 메뉴에서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핫후라이드 치킨을 주재료로 하고 청양고추와 자체 개발한 마요네즈 소스를 적절하게 배합해 조리한 메뉴라고 한다.

 

 

 

베이스인 핫후라이드와 청양고추가 뿜어내는 매운맛을 마요 소스의 단맛이 통제하며 특이한 매운맛을 내는 자담치킨 맵슐랭이다.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매운맛 강도는 생각보다 매운편이다. 함께먹은 동생은 너무 맵다고 할정도로 청양고추의 알싸함이 가득하다.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매웠다.

 

 

 

자담치킨 기본 후라이드치킨 또한 맛있는 편인데 특히 닭다리살이 많은 순살이라 퍽퍽살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치킨 아닌가 싶다.

 

 

이번에 새로나온 신메뉴 자담치킨 맵슐랭은 매운맛을 강력하게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필자 또한 강력히 추천해드리고 싶다. 느끼함을 잡아주는 청양고추의 맵고, 마요네즈의 단맛의 조화가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자담치킨을 정말 칭찬하고 싶은 점은 뼈닭치킨과 순살치킨의 가격이 동일하다는 것이다. 다른 브랜드는 순살치킨에 가격을 더 올려 받는데 이렇게 똑같은 가격에 파는 곳은 자담치킨이 처음이다. 이점을 가장 칭찬하고 싶다. 물론 국내최초 동물복지 인증치킨이라며 웰빙을 선호하는 점도 함께 말이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