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고수 홍대초마 짬뽕

 

마라탕이 인기가 있기전까지 빨간 국물의 칼칼하고 기름기 제법있는 면발음식을 생각하게 하면 짬뽕을 많이 떠올리셨을 것 같다. 요즘 마라탕이 대세지만 개인적으로는 짬뽕도 참 좋다.

 

 

그래서 오늘 소개시켜 드릴 음식은 바로 짬뽕고수의 홍대초마 짬뽕이다. 홍대 초마짬뽕은 서울 3대 짬뽕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재작년부터 이마트등 큰 매장에서 컵라면이 아닌 봉지'초마짬뽕'을 간편가정식으로 선보인 바 있다.

 

 

 

짬뽕고수 홍대초마 짬뽕 포장 디자인은 붉은색 중국음식느낌이 물씬 풍기고, 홍대 초마짬뽕의 맵고 칼칼한 시각적 느낌이 미각으로까지 잘 전달되게 만들었다.

 

 

 

홍대 초마에서 초마란 뜻은 '재료를 불에 볶다'라는 뜻으로 홍대초마는 3대를 이어져 내려오는 맛집으로 짬뽕 마니아들과 전문가들이 '과연 줄 서서 먹을 만 하다'고 극찬한 음식점이다. 실제 직접 식당에가 먹어본 적이 없지만 많은 후기들이 깊은 불 맛에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것으로 유명하다.

 

 

 

짬뽕고수 홍대초마 잠뽕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250g 홍대초마짬뽕 칼로리는 345 열량 나트륨 2280mg 탄수화물 55g 당류 3g 지방 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9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15g이다.

 

 

 

짬뽕고수 홍대초마 컵라면의 최대의 장점은 간편한 조리법 아닐까 싶다. 냉동식품으로 별도의 해동없이 뜨거운 물을 용기 안의 점선까지 골고루 부어주고 뚜껑을 살짝만 얹어,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간 돌려주면 된다.

 

 

 

그러면 위 사진처럼 짬뽕고수 홍대초마 짬뽕이 완성된다. 스프봉투를 뜯고 붓고 할 필요가 없이 모든 재료가 냉동된 상태로와 뚜껑만 열고 정말 뜨거운물만 부우면 막 나온 짬뽕처럼 완성된다.

 

 

 

이런점 쓰레기도 줄일 수 있고,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시식전부터 만족스러운 홍대초마짬뽕 아닌가 싶다. 그럼 짬뽕고수 홍대초마 짬뽕 맛은 어떨까?

 

 

 

적당히 맵고 칼칼한 국물이 일품이며,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고, 육질이 느껴지는 고기와, 풍성한 맛을 더해줄 당근 부추 양파등이 꽤 들어가 있어 입안이 즐겁다. 다만 작은 새우가 하나만 들어가 있어 이점은 좀 야박해보인다. 하지만 오랜만에 처음부터 끝까지 땀을 뻘뻘 흘리고 먹을만큼 정말 맛있게 먹은 짬뽕 아닌가 싶다. 밖에서 땀이 많이나 뜨겁고 맵운 짬뽕을 못드신 분들에게 강추드린다.

 

 

 

 

솔직하게 쓴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