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갓쏘이치킨 솔직후기

 

아직도 코로나가 일상인 가운데 집콕 생활이 일상화 돼있다. 이런 시간에 KFC에서 신메뉴를 발표했다고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왔다.

 

 

KFC 나왔다는 신메뉴는 바로 갓쏘이 치킨이다. 그래서 사람 많은 곳은 피해야하는 코로나 시기라 전화주문을 하고 싶었지만 KFC신메뉴는 딜리버리주문이 안되기 때문에 직접 가서 주문해야 했다.

 

 

 

그래서 사온 KFC 갓쏘이치킨이다. 갓쏘이치킨 가격은 5조각 11900원, 갓쏘이치킨 8조각 가격은 18700원이다. KFC 치킨은 가격이 싼편은 아니지만 할인을 자주하므로 케바케가 있지않나 싶다.

 

 

 

필자가 주문한 KFC 갓쏘이치킨 사진이다. 갓소이치킨이라는 네임명 답게 치킨 박스를 열자마자 간장의 향이 솔솔 올라온다.

 

 

 

이번에 출시된 갓쏘이치킨은 ‘갓양념치킨’에 이어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춘 양념 베이스의 치킨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선보인 두 번째 제품이라고 한다. 갓양념치킨도 먹어봤지만 그냥 양념치킨이랑 큰 차이를 느끼기 어려웠다. 그래서 그런지 갓쏘이치킨에 더 기대감이 컸다.

 

 

 

갓쏘이치킨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후라이드 치킨에 중독성 강한 짭조름하면서도 달달한 간장 맛이 깊게 배인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아 그리고 갓쏘이치킨이 나온 기념으로 KFC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는데, 타워버거 단품을 구매할 경우 100원만 추가하면 갓쏘이치킨 혹은 핫크리스피치킨 1조각을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간장양념 베이스의 치킨 브랜드를 떠오르자면 가장먼저 교촌치킨이 생각난다. KFC 갓쏘이치킨이 이런 교촌치킨의 간장베이스 맛을 조금이라도 따라잡을 수 있을까?

 

 

 

개인적으로 교촌치킨의 간장치킨을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KFC갓쏘이 치킨 또한 굉장히 기대가 됐다. 하지만 겉은 바삭할 것이라는 설명과 달리 양념소스에 푹담가 나온 것처럼 빨리 눅눅하다. KFC 매장에서 나오자마자 시식하면 갓쏘이치킨을 바삭한 상태로 먹을 수 있겠지만 포장해오면 꿈도 꾸지 말아야 할 것 같다.

 

 

 

KFC 갓쏘이 치킨 맛은 그래도 괜찮은 편이다. 다만 교촌치킨의 간장맛과는 많이 다르기 때문에 교촌치킨을 기대하고 먹으면 안될 것 같다. KFC갓쏘이치킨은 교촌간장치킨보다 훨씬 단맛이 강하다. 단짠단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갓쏘이치킨 또한 좋아하실 것 같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