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참치김밥을 참 좋아라 하는 편이다. 그래서 김밥가게를 가면 참치김밥은 꼭 먹어보는 편이다. 오늘 소개할 주인공은 바로 김가네 메뉴 참치김밥이다.

 

 

김가네 메뉴 참치김밥은 아마 프리미엄 즉석 김밥 전문브랜드라는 타이틀을 걸고 처음 나온 김밥브랜드 아닌가 싶다. 그래서 김가네 김밥 메뉴들은 꽤나 고급진 종이상자에 김밥이 나온다.

 

 

 

김가네 김밥집은 향과 맛이 진한 참기름을 썼으며, 촉촉하고 꼬득꼬득한 햅쌀, 그리고 항생제를 넣지 않은 신선한 달걀만 사용했다고 한다.

 

 

 

또한 고급 생선살만 사용한 부산 어묵, 김밥에 빠질 수 없는 재료 김도 바삭하고 구수한 완도김을 그리고 수분가득하고 은은한 향의 오이만을 골라 재료에 정성을 쏟았다고 한다.

 

 

 

김가네 김밥은 한줄에 열개의 김밥이 들어가는데 쌀눈이 들어간 엄선된 쌀을 사용해서 밥맛을 높혔다고 한다. 실제로 먹어보면 일반 동네 김밥집보다 일정한 김밥 쌀맛을 보여준다.

 

 

 

왼쪽 김밥이 고봉민 참치김밥이고, 오른쪽 김밥이 김가네 참치김밥이다 가장 큰 차이는 시금치의 유무다. 김가네 참치김밥엔 시금치가 없다. 그리고 참치에 마요네즈가 좀더 가득 들어있는게 김가네 참치김밥이다. 개인적으로 두 참치김밥 모두 맛있다. 같은 참치김밥인데도 맛이 서로 달라 우열을 가릴 수가 없었다.

 

김가네 참치김밥 메뉴 가격 3500원 고봉민 참치김밥과 동일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