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 그 작은 크기에 귀여움처럼 맛도 정말 끝내준다고 이야기하는 이들이 많다. 필자는 마카롱을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많은 지인들이 좋아해 자주 먹는 편이다.

 

 

많은 지인들이 알려준 압구정 맛있는 마카롱집 애틱쏠트를 소개시켜 드리겠다. 포장에서부터 사랑스러움이 묻어나오는 압구정 로데오 맛있는 맛집 애틱쏠트 마카롱이다.

 

 

 

포장의 정성스러움에 일단 애틱쏠트 마카롱 가게에 대해 칭찬을 드리고 싶다. 포장 낭비라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애틱쏠트 포장엔 비닐은 없으며 종이상자 또한 재활용을 할 수 있어 개인적으론 좋았다.

 

 

 

형형색색 달콤함이 묻어나는 색상들이 다채롭게 묻어난 압구정 로데오 맛집 애틱쏠트 마카롱이다. 사진에서 크기가 가늠이 안될 것 같아 설명드리자면 일반적인 마카롱사이즈라 보심 될 것 같다.

 

 

가장 중요한 애틱쏠트 마카롱 맛을 설명해드리자면 각양각색 종류들의 맛이 다르면서 굉장히 뛰어났다. 딸기마카롱 얼그레이마카롱 앙버터마카롱 쏠트카라멜마카롱 요하이마카롱등 종류도 다양한데 그 고유의맛을 적당히 잘 살려냈으며 겉의 과자부분은 정말 쫀득하니 맛있다. 시각적으로도 색이 과하지 않아 개인적으로 후한 점수를 드리고 싶다. 다만 가격이 2500원정도로 좀 비싼편이라 아쉽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