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 이름부터 흥미로운 이 피자 과연 맛있을까? 음식블로거로서 숙명으로 새로운 피자가 나오면 주문을 해서 시켜봐야한다. 이런 맛있는 숙명에 일단 감사하며 내돈주고 사먹은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 포스팅을 시작한다.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이 신메뉴로 나왔는데 왜 아직도 피자박스는 새우천왕으로 돼있는지 모르겠다. 주문한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이 처음에 잘못온줄 알았다.

 

 

 

이 맛있는 비쥬얼을 자랑하는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 가격은 36500원으로 참 비싸도 너무 비싸다. 할인제휴 카드로 7300원을 할인 받지 못했으면 눈물을 흘리며 주문을 했을 것 같다. 일단 맛이 보장된게 아니니 말이다.

 

 

 

일단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을 보자마자 가장 눈에 띄는건 역시 메인토핑인 새우와 랍스터 즉 가재였다. 위 사진에 꽤나 튼실한 새우가 보이는가? 블랙타이거새우만큼 크지 않지만 그래도 만족할 만한 새우크기를 보여준 랍스터 몽땅 피자다.

 

 

 

그리고 랍스터, 새우외에 리코타치즈, 크림치즈, 트리플스프레드, 칠리소스, 피자크림소스, 양파, 청피망, 홍피망, 크림소스까지 토핑이 올려진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 이다. 위 사진이 캐나다산 랍스터살만 올려진 토핑인데 꽤 맛이 좋다.

 

 

 

역시 어느피자에나 어울리는 갈릭딥핑소스를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에서 얹어주니 그 맛이 정말 기가막히다.

 

 

캐나다 청정바다에서 건진 랍스터를 아낌없이 넣어 고소한 맛을 더한 미스터 피자 랍스터 몽땅 피자는 묵직한 치즈크림무스와 리코타치즈, 트리플스프레드를 더해 꽤나 우아한 맛과 풍미가 가득한 식감을 보여준다. 미피 랍스터몽땅! 가격만 쌌다면 더 자주 시켜먹고 싶을 텐데 역시 가격이 복병아닌가 싶다.

 

미스터피자 랍스터몽땅 노엣지L 영양정보 기준조각 1조각 중량 118g 단백질 15g 나트륨 554mg 당류 4g 포화지방 5g 열량 275칼로리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