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로 플랙타이거슈림프피자가 나온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또 다시 새로운 피자가 나왔다. 바로 콰트로치즈퐁듀 피자! 그래서 내맘대로 피자 하프&하프 로 시켜 피자 한판에 콰트로치즈퐁듀 피자와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를 배달 시켰다.

 

 

박보검 송중기에 이은 김비서가왜그럴까 작품으로 요즘 가장 핫한 박서준이 도미노피자 모델로 박스를 빛내고 있다.

 

 

이날은 친구가 오피스텔집을 얻어 이사를 완료해 집들이겸 정리도 도와주고 마지막에 그녀석이 피자를 시키자 그랬다. 그런데 그친구가 내가 블로그 하는 걸 알아, 도미노 신메뉴 신상피자 콰트로치즈퐁듀와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를 주문한 것.

 

 

짜잔! 이게 바로 도미노 신메뉴 하프&하프로 한판에 다 담겨져 있는 위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 밑 콰트로치즈퐁듀 피자 되시겠다. 도우는 슈퍼시드함유 도우에 치즈엣지!! 개인적으로 치즈엣지 맛 괜찮다!

 

 

위쪽에 자리잡고 있는 도미노 신메뉴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는 바다의 왕 대왕새우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육지의 최고의 맛 와규 크럼블이 조화를 이룬 피자다. 사진에서 보이듯 블랙타이거슈림프는 피자 한조각당 하나씩 올려져있는데 그 크기가 도미노 피자에서 나온 새우중 가장 크다.

 

 

 

그리고 도미노 신메뉴 콰트로치즈퐁듀는 4가지 치즈인 모차렐라, 로마노크림, 체더, 고르곤졸라가 들어가 있다고 한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가격도 저렴해 만족할 만한 피자 아닐까 싶다.

 

(도미노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위에 올려져 있는 검은호랑이새우를 한번 감상하자 정말 탱글탱글 보기만해도 비쥬얼적으로 군침을 흐르게 한다)

(이건 사이드 디쉬로 추가 주문한 도미노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다. 가격은 8800원 이며, 맛은 4500원이 적당할 듯 싶다. 그만큼 맛이 쏘쏘)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 맛은 살짝 달고 아주 조금 맵고, 짜다. 매운 이유는 망고하바네로소스를 이용해서라고 하는데, 사실 어린아이들이나 매운 것을 아에 먹지 못하는 사람 아니면 맵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니 걱정 안하셔도 되겠다. 친구는 블랙타이거슈림프피자가 더 맛있다고 했는데, 나는 둘다 다 맛있었다. 하지만 가격이 만원정도 저렴한 콰트로치즈퐁듀 피자를 더 자주 주문하지 않을까 싶다. 실제로 콰트로치즈퐁듀피자는 치즈의 맛이 깊고 진한 맛을 이룬다. 그리고 트러플크림소스가 토마토소스 대신 들어가 굉장히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단품L가격 35900원 이며, 한조각 열량 288칼로리다. 도미노 가장 최신메뉴의 콰트로치즈퐁듀 피자 단품L 가격은 25900원 이며,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한조각 열량은 255칼로리로 다소 낮으니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참고가 되시면 좋겠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