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roo는 씨유에서 내놓으며 하나의 브랜드가 되고 있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등 인기가 높아져 날로 경쟁이 치열한데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소식 아닐까 싶다.

 

 

평소 라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편의점 라면을 소개시켜 드리고자 한다. 바로 위 사진에 나온 것 처럼 라볶이 맛과 꽤 흡사해 보이는 매콤간장치킨볶이다.

 

 

요즘 컵라면 용기들은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저렇게 뜨거운 물을 따라 붓는 용도로 구멍을 내어주는데 젓가락으로 톡톡 건드리면 잘 뚫린다.

 

 

매콤간장치킨볶이 면은 미국산 호주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감자전분을 사용해 면의 쫄깃함을 더한 듯 싶다. 감자전분 또한 예상한 것처럼 국산이 아니라 덴마크 독일 산이었다.

 

 

씨유 추천 컵라면인 매콤간장치킨볶이 용기에는 미리 먹기전부터 맛을 대략 알 수 있게 글귀가 적혀 있다. 단짠단짠한 간장치킨소스에 매콤함을 더한 새로운 맛의 볶음 라면 이라는 것!

 

 

거기에다가 바삭함을 느길 수 있게 뿌려먹을 수 있는 후레이크가 들어가 있다. 개인적으로 이런 후레이크의 바삭한 맛을 좋아하는데 먹기전부터 군침 돌게 했다.

 

 

씨유cu 매콤간장치킨볶이 영양정보를 보면, 나트륨 980mg 탄수화물 68g 당류 9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9g 이다.

 

 

대부분 컵라면이 칼로리가 높듯, 씨유 CU 매콤간장치킨볶이 열량도 높은 편이다. 총 내용량 110g 에 450칼로리니 말이다.

 

 

팔팔 끓은 물에 조리지침 대로 물을 붓고, 후레이크와, 유성스프를 부었다. 보기만 해도 바삭해 보이는 후레이크 시각적으로도 맛을 돋군다.

 

 

씨유 추천 컵라면! 매콤간장치킨볶이 예상되로 맛있는 맛이다. 단짠의 콜라보가 괜찮다. 거기에 더해진 적당한 매운맛은 따로 김치가 필요없게한다. 떡은 없지만 맛있는 라볶이가 생각날 때 매콤간장치킨볶이를 추천드린다. 한가지 아쉬운 점? 이 있다면 이름이 너무 어렵다;;ㅎㅎ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