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편의점 메뉴들이 엄청나게 다양해졌다. 아니 벌써 몇년 전 부터 일어난 일인 지도 모른다. 일인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생긴 이런 편의점 붐이 개인적으로도 마음에든다. 가격도 싸고 여러모로 넉넉한 집안형편이 아닌 이들이 대다수인 지금 편의점 여러 식료품들은 우리들에게 필수다.

 

 

이번 cu씨유 편의점에서 내 눈에 발견된 heyroo 바나나우유 banana milk 뭔가 유아틱해 보이지만 디지안도 독특하고 여러모로 신경쓴 티가 나서 손이 가게 됐다.

 

 

동글동글 하니 귀여운 병 모양이다. 그리고 바나나우유 싫어하는 사람 거의 없듯 나 또한 초코우유보다 바나나 우유를 더 좋아하는 편이다.

 

 

바나나 우유 영양정보 성분표를 살펴보면 나트륨 130mg 탄수화물 26g 당류 25g 지방 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1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5g 으로 총 칼로리는 178kcal 이다.

 

 

heyroo cu바나나 우유 제품 원료는 국산 원유로 세균수 기준 1급A를 자랑한다고 한다고 포장 용기에 나와있는데 제법? 믿음이 간다. 하지만 이 외에는 다 외국산이라는;;

 

 

절취선을 따라 개봉시 다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두둥;; 이게 당췌 무슨 말인가 1초 어리둥절 했다. 여기 말고 다른 부분으로 포장재질을 제거하라는 뜻인가 하면서 말이다. 주의하지 않고 제거해도 별 문제가 없지만 아무래도 아이들이 많이사먹어서 그런가 싶다. 조심해서 나쁠거 없으니 말이다.

 

 

노랑 포장 재질을 제거하니 뽀얀 속내를 드러내는게 정말 마치 바나나껍질을 까는 듯 한 느낌이 든다. 포장을 재거하니 더욱 빛나는 듯해 보이는 전구형 모양의 cu편의점 바나나 우유다.

 

 

cu 편의점 heyroo 바나나 우유를 보고 생각지도 못한 장난감이 함께 들어있어 기분이 좋았다.

 

 

어쩐지 뚜껑이 크다 했는데 이런 귀여운 제품이 들어있다니 괜히 신이 난다. 퀄리티도 꽤 괜찮고 이런게 여러가지 있다면 모으고 싶어지는데 한번 도전해 봐?++ㅋㅋ

 

 

뚜껑을 개봉하면 마지막 제거할 비닐이 나온다. 이렇게 잘 밀폐되게 만든 점은 더욱 칭찬하고 싶다.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cu편의점 해이루 바나나우유 맛은 합격! 너무 달지않고 맛이 깨끗하다. 오히려 기존에 파는 가장 유명한 바나나 우유보다 더 마음에 들었다. 물론 개인취향에 따라 다 다르다고 생각한다.

 

 

 

제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하트를 꾹 눌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