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솔직 후기~!

기간한정으로 새롭게 나온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를 카카오톡광고로 보는 순간 맛이 궁금해서 참을 수가 없었다. 서브웨이에서 햄과 스테이크육류 참치등을 사용한 메뉴들이 주인데 새우라니! 그것도 매운 스파이시? 광고 비주얼도 정말 먹음직스럽게 생겨 바로 내돈내산 해봤다.

서브웨이에서는 여러가지 빵과 안에 내용물을 본인이 원하는 종류로 넣어 먹을 수 있다. 하지만 이번에 나온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는 신메뉴라 가장 맛있어 보이는 조합으로 만들어달라고 알바생분에게 요청드렸다.

 

 

필자는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30센치를 샀다. 귀여운 새우 스티커들이 이렇게 붙어 있는데 뭔가 먹기전부터 괜시리 만족스러워 진다.

 

 

 역시 광고와는 확연히 다른 비쥬얼 이다. 정성껏 만들어주신 알바생분의 노고에 감사드리지만 광고처럼 나오는건 햄버거나 센드위치나 기대하면 안되는 것 같다.

 

 

이게 바로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안에 들어있는 매운 새우다. 크기는 그냥 칵테일 새우 크기다. 전혀 크지 않아 15cm당 기존 새우 5개에 필자는 새우 5개를 추가해 총 10개를 넣었다.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15센치당 10개의 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제법 새우 맛이 많이 난다.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새우는 생각보다 많이 매운 편이다. 필자는 매운맛을 잘 먹는 편인데도 맵게 느껴진 것 보면 아마 매운 것 못드시는 분들은 많이 맵다고 느낄 것 같다.

 

 

이런 매운맛을 단맛으로 좀 중화시켜줘야 해서 그런지 서브웨이 알바생분의 소스 픽은 렌치소스였다.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의 매운맛과 렌치소스의 단맛이 어우러져서 매운 맛을 좀 중화시켜 준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은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다. 모든 샐러드를 넣었고, 아보카도와 새우 5개를 추가해 상당히 내용물이 푸짐했다. 다만 이렇게 추가한 30센치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가격은 무려 18000원! 물가가 오른 것 때문이라지만 가격이 많이 비싸게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새우와 아보카도를 추가하지 않으면 아마 14000원 정도의 가격으로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30cm 를 구매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서브웨이 스파이시 쉬림프 영양성분표

중량 196g 열량 233칼로리, 단백질 14g 포화지방 1g 당류 9g 나트륨 513m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