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나인 왕교자닭 닭만두 솔직후기~!

 

코로나가 벌써 1년 반이 넘어가고 있다. 소위 헬창?이신 헬스를 매우 사랑하시는 분들은 헬스장을 가지못했던 시기가 겹쳐지며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셨으리라 본다.

 

 

그래서 작년부터 더욱 홈트에 관심이 높아졌고, 높아진 인기와 더불어 너도나도 근육 성장에 도움이 되는 먹기 쉬운 단백질 제품을 찾는 것 같다.

 

 

필자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하는 단백질 제품은 바디나인에서 나온 왕교자닭이란 닭만두 제품이다. 치킨 닭가슴살에 질리신 분들이라면 혹하실 메뉴 아닐까 싶다.

 

 

바디나인 왕교자닭 종류는 세가지다. 갈비맛 오리지널 그리고 김치만두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가지중 가장 닭가슴살 함량이 높은 제품은 오리지널이며, 그다음이 왕교자닭 갈비맛 김치맛 순이다.

 

 

바디나인 왕교자닭 총내용량은 140g 정도며 대략 나트륨 680mg 탄수화물 19g 당류 2g 콜레스테롤 20mg 지방 11g 포화지방 5g 트랜스지방 0g 가장 중요한 단백질은 9g 이다.

 

 

레토르트 식품인 바디나인 왕교자닭 조리법은 매우 간단하다. 해동할 필요도 없이 냉동된 상태의 닭만두를 전자레인지에 3분간 데워주시면 된다.

 

 

하지만 필자는 전자레인지에 왕교자닭을 많이 먹어본 후라(전자레인지에 3분 조리해 먹는 바디나인 왕교자닭은 꽤 맛있는 편이다. 물론 닭비린내가 살짝 난다) 군만두 후라이팬 조리법으로 바디나인 왕교자닭을 만들었다.

 

 

바디나인 왕교자닭 후라이팬 조리법을 적당량의 기름을 두르고 팬을 약 1분간 달군 후 해동시키지 않은 왕교자닭을 올리고 표면이 노릇하게 될 때가지 7분간 조리 후 먹으면 된다. 

 

 

그럼 위 사진과 같이 군만두랑 똑같은 비쥬얼로 완성된다. 향은 확실히 닭고기 냄새가 많이 나며, 바디나인 왕교자닭 갈비맛과 김치맛은 오리지널에 비해 특유의 갈비와 김치 향이 많이 난다.

 

 

위 사진 왼쪽이 바디나인 왕교자닭 갈비맛이며, 오른쪽이 오리지널 단면이다. 확실히 비쥬얼이 다르다.

 

 

바디나인 왕교자닭 오리지날 닭만두 맛은 정말 만두와 흡사하다. 맛이 가장 깨끗하고 평범하며 간이 약하다. 하지만 바디나인 왕교자닭 갈비맛은 생각보다 달고 간이 세다. 진짜 갈비소스가 들어서 그런 것 같다.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바디나인 왕교자닭 갈비맛을 좋아하실 것 같다. 하지만 평범한 만두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바디나인 왕교자닭 오리지널이 최고라 생각된다.

 

 

마지막으로 바디나인 왕교자닭 김치맛은 어떨까? 생각보다 김치 향이 강하고 살짝 매운편이라 콧등에 땀이 송글송글 맺힌다. 아이들이라면 많이 매워할 수 있으니 주의하고, 좀 매운 맛의 김치만두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인 바디나인 왕교자닭 김치맛 아닐까 싶다. 개인적으로 호불호가 강할 것 같은 김치맛이었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