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단맛이 아닌 새로운 단맛을 보여주겠다며 출시한 굽네치킨 신메뉴 허니멜로를 드디어 먹어봤다. 달달달한 당돌한 cf까지 참 재미있게 봤는데, 개인적으로 달콤한 치킨을 그닥 선호하지 않아 신메뉴치코 늦게 먹지 않았나 싶다.

 

 

필자는 뼈 있는 치킨보다 없는 순살을 좋아해서 굽네 허니멜로 순살로 주문을 했다. 허니멜로 기본 가격은 18000원인데 순살로 하면 무려3000원이 추가되어 순살 허니멜로 가격 21000원을 주고 주문했다. 거기다 요즘 치킨집은 배송료 까지 붙으니 ㅠㅠ 꽤 타격이 크다.

 

 

하지만 치킨집 사장님들도 먹고살아야 한다니 어쩌겠나. 거기다 치느님 아닌가 ^^ㅎㅎ 그래도 순살이 3000원이나 비싸지는 건 좀 너무했다 싶다. 굽네 대표님은 조금 순살 가격을 낮춰주셨음 하는 이루어지지 않는 바람을 해본다. 아무튼 위 사진이 굽네 허니멜로인데 비주얼은 굽네라 그런지 뛰막 어나진 않다.

 

 

이게 바로 굽네에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은 단맛을 보여주겠다며 야침차게 내놓은 허니멜로 소스다. 실제 인기가 많은지 굽네몰에서 허니멜로 소스만 따로 4300원 가격에 팔고 있다.

 

 

 

일단 소스에 찍어 먹지 않은 허니멜로 굽네치킨의 맛은 기대 이상이었다. 정말 별기대 하지 않았는데, 지금까지 먹던 달콤한 양념과는 좀 다른 단맛이다.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걸까? 실제 맛이 너무 만족스러워 놀랄정도 밥이랑 먹어도 밥도둑이란 말이 절로 나올 정도다. 달긴 단데, 겨자인 실제 머스터드가 들어가있어 느끼한 단맛이 아니다. 좀 톡톡 튄다고 해야할까? 거기다 감칠맛까지 나서인지 끝맛의 여운이 강하다.

 

물론 허니멜로 소스에 푹 찍어먹으면 달콤한 감칠맛이 배가 된다. 단언컨대 필자가 먹어본 단맛 치킨중 최고 아니었나 싶다. 굽네에서 치킨은 고추바사삭을 가장 좋아하는데 허니멜로가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아직 드셔보시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굽네 허니멜로를 강하게 추천해 본다.

 

 

제가 제 돈주고 사먹은 솔직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