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난리난 농심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 솔직후기~!

 

감자튀김 칩 과자류를 안좋아하는 사람 주위에서 한명도 못볼 정도로 감자튀김의 맛은 치킨과 더불어 가히 끝판왕이다. 감자칩이나 감자스틱 스낵류는 워낙 여러가지 종류가 나와 더이상의 신작이 주춤할거라 생각했는데 농심에서 신제품을 냈다.

 

포장 디자인에서 부터 바삭함을 표현해 상당히 맛있어보이는 농심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이 바로 그 신메뉴 주인공이다. 필자는 sbs 런닝맨이라는 프로에서 ppl로 나온걸 보고 맛있어 보여 사게됐다. 역시 마케팅 광고의 힘이란 무섭다.

 

 

포장 컬러의 빨갛고 파랑 색이 번갈아 가며 바탕을 이루며 약간 네온사인마냥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을 소개하고 있는 디자인이 과거 미국에서 유행했던 웬디스같은 화려한 페스트푸드 햄버거집가게가 생각나게 하며, 그 안에 감자튀김을 추억하게 한다.

 

 

그런데 농심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 원재료명을 보면서 조금 의아한 생각이 들었다. 감자플레이크? 보통 원재료명에 리얼 감자가 90프로 가까이 차지하는 감자칩과 감자스틱과는 조금 거리가 있어 보인다. 실제로 겉바속바 감튀에는 옥수수그래뉼(옥수수 옥수수조제분말)이 두번째로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원재료명을 보면서 리얼감자가 아니라그런지 겉바속바 감튀 스낵 맛에 대한 기대심이 조금 떨어진다. 농심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 칼로리는 320 열량이며, 영양정보는 나트륨 350mg 탄수화불 36g 당류 3.6g 지방 18g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 이니 참고하자.

 

 

조금 기대감이 떨어진체 개봉한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 향은 꽤 톡쏘며 이전에 이미 자주 맛본 익숙한 맛이 떠오른다.

 

 

그렇게 맛을 본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은 스윙칩 볶음고추맛과 상당히 비슷했다. 익숙하지만 상당히 맛있는 맛. 감자부류의 과자와 상당히 어울릴 수 밖에 없는 그런 익숙한 농심 감튀 레드칠리맛이다.

 

 

맛있다. 분명 농심 겉바속바 감튀는 맛있는 과자다. 하지만 리얼감자 스낵을 생각하면 조금 부족해보인다. 감자맛도 느껴지지만 씹으면 씹을 수록 일반 밀가루 옥수수 스낵 맛이 너무 많이 섞여있어 감자의 맛이 기대만큼 잘 나지 않는다.

 

 

겉바속바의 네임명처럼 상당히 바삭하며 맛도 평균이상이긴 하나 아쉬운 마음을 지울 수 없는 겉바속바 감튀 레드칠리맛이다. 자가비처럼 혹은 눈을감자처럼 진짜 리얼감자스틱으로 만들어졌다면 훨씬 맛있을 것 같은 농심 겉바속바 레드칠리맛이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