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교촌 리얼후라이드 순살 치킨 솔직 후기~!

 

교촌은 간장치킨으로 처음부터 양념을 베이스로한 치킨을 구성해 순식간에 정상을 차지한 치킨업계 강자다. 이런 교촌에서도 리얼후라이드 메뉴가 있다고 하여 먹어봤다. 나온지 조금 됐지만 신화치킨과 더불어 가장 신메뉴다.

 

교촌 리얼후라이드 순살 치킨은 교촌치킨 내의 다른메뉴 순살치킨 박스보다 1.5배 가량 컸다.

 

 

요즘 배송중에 혹여나 불상사가 생기지 않게 이렇게 안전테이프가 박스열리는 곳에 직접 붙혀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이런 작은 정성이 큰 안심으로 다가온다.

 

 

처음 신메뉴 교촌 리얼후라이드 순살을 받았을 때 생각보다 큰 박스에 양이 많을거라 생각했지만 ㅎㅎ이렇게 칸이 나뉘어져있고, 옆에 소스들이 들어가 있다.

 

 

그래도 신메뉴 교촌리얼후라이드 양은 절대 적은 양은 아니다. 순살이라 뼈가없어 질적으로 꽉찬 느낌이다.

 

 

확실히 교촌 리얼후라이드는 양념이 되지 않은 일반치킨이기 때문에 고소하게 올라오는 닭튀김 냄새외에는 특별한 향은 나지 않는다.

 

 

신메뉴 교촌리얼후라이드 치킨을 시키면 같이 오는 교촌 겉보리 소금과, 교촌 하바네로마요소스다. 교촌 겉보리 소금은 이름처럼 색이 보리색이 난다.

 

 

신메뉴로 나온 한마리메뉴 및 순살메뉴 2종으로 구성된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치킨의 육즙을 꽉 가둬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준다고 선전하고 있는데 진짜 겉은 바삭하고 맛있는데 속살은 광고처럼 그렇게 부드러운 편은 아닌것 같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퀴노아, 아마란스, 오트밀이 튀김옷에 함유되어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땅콩향, 바질·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맛의 차별화를 조금 줬다. 그래서 그런지 일반 후라이드보다는 확실히 맛있다.

 

 

교촌 리얼후라이드 치킨은 기름내나 닭고기 비린내도 안나고 맛도 깨끗하고 맛있지만 먹을때 조금 심심한 맛이다. 그래서 그런지 하바네로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을 선보이는 새롭게 나온 하바네로마요 소스가 치킨 양에 비해 현저하게 적게 느껴지는게 유일한 단점 아닌가 싶다. 소스의 양을 파격적으로 늘려주면 교촌 신메뉴 리얼후라이드만의 진정한 장점이 더 살아나지 않을까 생각된다.

교촌 리얼후라이드 가격은 16500원 순살은 2000원 추가된 18500원이니 참고하자.

 

 

 

제가 쓴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