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라라스윗 흑임자 솔직후기~!


평소 흑임자 떡이나 구름떡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라라스윗 신메뉴 흑임자 아이스크림 출시에 굉장히 귀기울이셨을 거라 생각된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라라스윗의 아이스크림 디자인은 언제봐도 깔끔명료하다. 라라스윗 흑임자맛 또한 아이스크림 한통을 다먹어도 330칼로리 밖에 되지 않는다고 눈에 띄게 표시해뒀다.




라라스윗 흑임자맛 디자인 색상 또한 주 재료인 흑임자 검은참깨 색상과 매우 흡사하며 고소한 맛이 색상에서 잘 전달되는 것 같다.




라라스윗 흑임자 아이스크림 원재료명을 보면 원유(국산), 전란액(계란 국산) 정제수, 에리스리톨, 유크림(우유 국산), 검은깨페이스트(중국산), 설탕, 분리우유단백질(mpi), 식이섬유, 액상알롤루스, 천일염, 식물성 글리세린, 로커스트콩검, 구아검, 효소처리 스테비아 우유, 계란 등이 함유되어 있다.




라라스윗 흑임자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 내용량은 474ml 이며 100ml 당 70d열량이며, 나트륨 40mg 탄수화물 11g 당류 4g 당알콜 4g 알롤루스1g 식이섬유 1g 지방 3.5g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 1.6g 콜레스테롤 30mg 단백질 4g이 포함돼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처음 드셔보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단단한 강도에 먹기 불편함을 느끼실 것 같다. 실제로 필자가 그랬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기엔 다 이유가 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타 제품에 비해 꽁꽁 얼어있는 이유는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당류와 지방이 적기 때문이라고 한다.




상당히 딱딱해 보이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흑임자맛 숟가락으로 두두리면 단단함이 전해져온다. 하지만 요즘같이 실온이 써늘할 때에도 5분정도 상온에 두면 금방 부드러워지니 건강을 위해 5분 10분 정도의 인내심을 갖자.




가장 중요한 신메뉴 라라스윗 흑임자 맛은 어떨까? 한입 숟가락으로 떠 먹어보니 기가막힐 정도로 진한 흑임자 맛이 올라온다. 어떻게 이렇게 알맞은 농도로 배합을 했는지 지금까지 먹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종류 중 가장 마음에 든다.




 5만 명이 참여한 신제품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아 출시된 만큼 라라스윗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검은 참깨 특유의 꼬숩달달함과 부드러운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미 깊고 깔끔한 맛이 어르신들까지 상당히 좋아할 맛이다.




혹시 흑임자 빙수를 드셔서 만족했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건강한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흑임자 맛 또한 드셔보시길 강추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