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윗 밀크티 솔직후기

 

6월인데 벌써 7월말 날씨다. 정말 후덥지근한 것 같다. 이런 더운 여름을 반기는 곳은 아마 빙과류 업체 아닐까 싶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어트하는 이들에게도 좋은 아이스크림인 라라스윗을 소개하려고 한다. 물론 내돈주고 내가산 후기다.

 

 

Lalasweet milk tea 라라스윗 밀크티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260열량 밖에 안된다. 한통에 말이다. 내용량은 474ml 꽤 훌륭한 중량을 가지고 있다.

 

 

 

라라스윗 밀크티 답게 실제 홍차추출분말이 들어가 있다. 스리랑카산이 원료라고 하며, 홍차 엑기스 분말인 홍차농축앵 또한 스리랑카산이라고 한다.

 

 

 

라라스윗 밀크티 영양정보를 보면 100ml당 55칼로리이며, 나트륨 50mg 탄수화물 11g 당류 3g 당알콜 4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5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3g 이니 참고하자.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기존 아이스크림보다 훨씬 꽁꽁 얼려진 상태다. 그 이유는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설탕과 지방이 적기 때문이라고 한다.

 

 

 

인공 유화제를 사용해 해결하기 보다는 건강을 위해서 이런 방법 밖에 없었다고 한다. 그래서 상온에 5분에서 10분정도 두면 일반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워진다.

 

 

 

가장 중요한 라라스윗 밀크티 맛은 어떨까? 솔직히 너무 홍차맛이 강해서 그냥 밀크티를 설탕과함께 얼린맛이라고 보면 된다. 개인적으로는 맛이 없었다. 홍차맛을 아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한번 드셔보라고 추천정도는 해볼 수 있겠지만 라라스윗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드실바에는 그냥 아이스밀크티한잔이 어떨까 싶다. 라라스윗은 역시 기본 바닐라 초코가 제일 맛있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