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비비큐 new치킨강정 황금올리브치킨양념순살 비교 솔직후기

 

치킨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어쩔 수 없게 먹게되는 치느님 아닌가 싶다. 개인적으로 비비큐와 교촌치킨을 가장좋아하는데 양념치킨이 먹고 싶어 비비큐에서 치킨강정과 황금올리브치킨양념순살을 먹어봤다.

 

 

비비큐 메인모델은 이민호씨인데 참 잘생긴 것 같다. 요즘 더킹 영원한군주가 시청률이 조금 안나오는 편이지만 드라마 상에서 비비큐 PPL이 상당히 많이나와 도움이 될 것 같다.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을 먹으며 이민호가 천하제일맛이라나 뭐라나. 하며 이야기를 한다.

 

 

 

위 사진이 new 치킨강정순살이다. 지점마다 다르겠지만 은박지로 잘 포장돼 와서 고객입장에선 첫 인상부터 만족스러웠다.

 

 

 

가까이서 향을 맡아본 비비큐 뉴 치킨강정 순살은 단냄새가 꽤 많이 올라오며 고추향도 느껴진다. 그런데 으레 치킨강정하면 약간 매운색의 소스가 떠오르는데 비비큐 new치킨강정은 전혀 그렇지 않다.

 

 

 

오히려 그냥 달콤해 보이는 색이 위에 땅콩?혹은 아몬드 조각과 함께 매운맛이라곤 찾아보지 못하게 만든다.

 

 

 

위 사진은 치킨강정과 비교하기 위해 시켜본 황금올리브치킨양념순살이다. 사실 배달비도 2천원이니 요즘에는 치킨 하나시키는게 돈이 아까운 지경이다.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양념 순살은 확실히 색이 빨갛다. 이게 바로 양념치킨이지 라는 색으로 되어있고, 양념소스도 치킨강정보다 훨씬 가득하다.

 

 

 

나란히 놓고 비교해본 비비큐 new치킨강정(오른쪽)과 황금올리브치킨양념순살(왼쪽)사진이다. 둘다 맛있어 보이지만 맛은 확연히 다르다.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양념순살 가격 21500원, 순살치킨강정 2100원, 배달수수료 2000원 총 44500원이 들었다)

 

 

 

앞서 예상했듯 비비큐 new치킨강정은 전혀맵지 않다. 다만 고추가 알알이 섞여있어 고추향과 맛이 입안에서 많이나는데 꽤 별미다. 다만 순살치킨강정 가격이 21000원인데 두번은 못시킬 것 같다.

 

 

 

닭가슴살인 순살바삭칸 치킨 베이스로 만든 치킨강정과 달리 황금올리브치킨양념이 조금 더 바삭하고 닭다리살과 안심살이 많이 섞여있다. 그래서 퍽퍽살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황금올리브치킨양념순살을 더 좋아하실 것 같다. 소스맛도 생각보다 많이 다른데 단맛이 많이 느껴지는 치킨강정과 달리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양념순살은 매콤하면서 새콤해 밥이랑 같이 먹었을 때 훨씬 더 잘어울리는 맛이난다. 개인적으론 황금올리브치킨양념순살 맛이 더 맛있었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