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브롤스타즈 레오 스파이크

 

던킨도너츠와 브롤스타즈란 유명한 게임이 콜라보레이션을 이뤘다. 던킨도너츠는 뭐 말할 필요없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도너츠 프렌차이점이다.

 

 

위 사진이 던킨도너츠에서 판매중인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과, 브롤스타즈 스파이크필드 도넛이다. 던킨의 새로운 맛이라고 홍보하고 있다.

 

 

 

던킨도너츠 브롤스타즈 가격은 레온 링도넛은 1500원, 스파이크 필드 도넛이 1700원으로 조금 더 비싸다. 도넛이나 단것은 살이 찔까봐 잘 안먹는 편인데 새로나온거라 지나칠 수가 없었다.

 

 

 

던킨에서 브롤스타즈 도넛을 처음 봤을 때 포장이 매력적이고 너무 귀여워서 놀랐다. 게임 케릭터에 찰떡으로 디자인된 포장이라 손이 안갈 수 없는 것 같다.

 

 

 

브롤스타즈 게임은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엄청난 유행을 하는 게임이라고 한다. 성인보다 초등학생 중학생들이 좋아하는 게임인 만큼 어린이들에게 선물해주면 참 좋아할 던킨도너츠 브롤스타즈 아닌가 싶다.

 

 

 

먼저 던킨도너츠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 포장을 뜯었다. 뜯자 마자 바나나향이 느껴지며 노란 빛깔의 도넛이 나온다. 냄새부터 아 이건 바나나맛이겠구나 라고 알 수 있을만큼 바나나 향이 꽤 강하다.

 

 

 

아직도 흘러내릴 것 같은 노란 바나나맛 코팅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인다. 이런 느낌이 던킨도너츠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을 먹기전부터 기대하게 만드는 것 같다.

 

 

 

이렇게 자른 던킨도너츠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은 더욱 바나나모양같이 생겼다.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 맛도 평소에 바나나 초코파이나, 바나나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다.

 

 

 

위 사진은 던킨도너츠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필드 도넛이다. 위에 초록색 코팅된 초콜릿은 무슨 맛인지 딱히 잘 느껴지진 않는다. 그냥 달콤하다.

 

 

 

안에 들어간 던킨도너츠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필드 도넛 잼은 일반 던킨도넛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딸기잼이다. 안에 딸기잼이 들어간 도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바나나맛이 나는 브롤스타즈 레온 링도넛이 훨씬 맛있었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