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도넛버거 한정판 솔직후기~!

 

맛있을까? 라는 의구심보다. 이거 진짜 맛이 궁금해라는 호기심이 더 강렬하게 드는 음식들이 있다. 이런 호기심이 강렬한 음식이 KFC에서 나왔다.

 

 

KFC 도넛버거 가격은 박스로 줌ㄴ해서 7900원이다. 도넛버거 단품 가격은 4900으로 3000원만 추가하면 도넛버거박스로 주문할 수 있는데 메뉴 구성은 감자튀김 음료수 그리고 크리스피치킨이 추가된다.

 

 

 

KFC 도넛버거 박스는 기본 세트메뉴에 크리스피치킨이 한조각 추가된것으로 훨씬 더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KFC 크리스피치킨 맛은 보장된거나 다름없으니 설명하면 입아플정도다. 대신 KFC 감자튀김은 정말 맛이없는 축에 든다.

 

 

 

위 사진이 바로 KFC 도넛버거다. 정말 신비로운 비쥬얼이 아닐 수 없다. 도넛에 치킨이라 이런 상상을 해본사람이 얼마나 될까? 정말 맛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찰 수 밖에 없다.

 

 

 

 KFC 도넛버거의 도넛은 던킨과 컬래버레이션을 했다고 한다. 그 유명한 던킨도넛이 맞다. 치킨과 도넛을 결합한 버거 제품 도넛버거는 이렇게 두 회사의 합작 제품이다.

 

 

 

‘도넛버거’는 본래 작년, 미국의 일부 KFC 매장에서 선보이며 화제가 됐던 메뉴라고 한다. 워낙 미국에서 도넛버거가 화제여서 이번에 KFC코리아가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이고자 던킨과 협업을 통해 재현했다.

 

 

 

도넛버거는 위와 아래에는 일반적인 햄버거 번 대신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도넛 번을, 도넛 사이에는 육즙이 가득하고 두툼한 순살 치킨 패티를 넣어 단짠단짠의 완벽한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는게 KFC 도넛버거 제작자의 설명이다.

 

 

 

그렇다면 이렇게 호기심을 자극한 KFC 도넛버거의 맛은 어떨까?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기대이하다. 정말 도넛과 치킨패티가 이렇게 따로 놀수가 없다. 맛이 입안에서 겉돈다. 차라리 도넛과 치킨을 따로먹는게 훨씬 맛있었다. 달고 짠 도넛 자체의 맛이 너무 강해 치킨패티와 상극이다. 미국인들과 입맛이 달라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도넛버거의 맛은 칭찬할 수 없겠다. 그래도 KFC 도넛버거의 이런 창의적인 시도에 박수를 보낸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