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레트로 식품의 퀄리티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그만큼 여러모로 편리한 시대다. 거기다 이제 고급스러움 까지 표방하니 건강쪽에서 합격은 아니더라도 영양쪽에선 꽤 골고루 들어가 있는 냉동제품들 아닌가 싶다.

 

 

박스 포장부터 용기까지 제법 gourmet이란 이름처럼 식당에서 먹을법한 음식 퀄리티를 표방한 듯 싶다. 실제 CJ고메 슬로건도 근사한 한끼를 대접하겠단 의미가 들어가 있다.

 

※아 Gourmet 고메 뜻은 미식가, 식도락가, 혹은 음식에 밝은 사람을 뜻한다.

 

 

개인적으로 CJ고메함박스테이크 에서 돼지고기 국산이 80% 된다는 것은 꽤 마음에 들었다. 이 외에 원재료명 및 함량을 살펴보면 양파 쇠고기, 곡류가공품, 쌀, 대파, 양배추, 당근 등 영양적으로 골고루 들어가 있는 모습이다. 제법인데?

 

 

CJ 고메 시리즈는 좋은 재료와 안심할 수 있는 조리과정은 기본이며, 쉐프의 노하우와 전세계적의 레시피로 새로운 미식의 경험을 앞으로 전달할 거라고 한다.

 

 

그리고 정말 마음에 쏙 들었던 것은 조리방법의 심플함이다. 저 종이상자만 벗기면 바로용기가 나오는데 그릇 비닐을 뜯지 않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서 약 6분 30초 가량만 조리해주면 된다.

 

 

 

잘 모르시겠다는 분들은 그릇 비닐에 조리방법이 그림과 함께 잘 나와있으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것이다.

 

 

6분 30초라는 꽤 긴 조리기간을 거치고, 그릇 비닐을 제거하면 실제 페밀리레스토랑에서 볼법한 볶음밥과 함박스테이크의 향이 올라온다.

 

 

대체적으로 양은 많은편은 아니고 적당한듯 싶다. 특히 함박스테이크는 두툼해 밥이랑 먹기에 생각보다 부족함이 없었다. 물론 조금 더 양이 많았음 하는 바람은 있다.

 

 

함박스테이크 위를 보시면 각종 야채들이 꽤 푸짐하게올려져 있고, 감자도 들어있고 여하튼 시각적으로는 합격점을 주고 싶다.

 

물론 CJ고메 함박스테이크 정식 맛이 가장 중요하겠다. 맛은? 개인적으로 합격점을 주고 싶다. 고메 함박스테이크 가격은 2500원 이다. 2500원 이란 가격으로 한끼의 재미를 맛과 함께 선물해준다는 점을 칭찬한다. 앞으로 더 다양한 고메 시리즈가 나오길 기대한다.

 

 

솔직한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