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갓양념블랙라벨치킨 솔직후기~!

 

패스트푸드점 치킨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필자는 KFC다. 개인적으로 KFC치킨을 맘스터치보다 더 좋아한다. 요즘 어린친구들은 사이에선 맘스터치가 대세라고 하는데 이런 것들로도 세대차이를 실감하는 바다.

 

 

위 사진이 신메뉴중 하나인 KFC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이다. 크기는 별로 크지 않은 KFC 갓양념블랙라벨치킨 가격은 한조각에 무려 2900원이나 한다. 개인적으로 조금 비싸다 생각이 든다.

 

 

 

그래도 양념소스가 흠뻑 묻혀서 나와 그점은 참 마음에 든다. 특히 뼈닭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KFC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의 닭다리통살을 마음에 들어할 거라 생각된다.

 

 

 

거기다 KFC에서 처음나온 순살로된 양념치킨이니 꽤나 메리트도 있다고 본다. 갓양념블랙라벨치킨 소스는 그냥 양념이 아니라 이름처럼 갓양념이라고 네이밍했다.

 

 

 

kfc갓양념이 들어갔다는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은 이름과 달리 사실 일반적인 양념치킨이랑 특별히 다른 향이 느껴지진 않았다.

 

 

 

위 사진은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단면이다. 통닭다리살이라 그런지 가슴살보다 단면 구조가 조금 큼지막한 것 같은 KFC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이다.

 

 

 

그렇다면 갓양념블랙라벨치킨 맛은 어떨까? 앞서 언급했듯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은 통닭다리 순살이라 그런지 육질이 부들부들한게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일 것 같다. 그리고 그냥 블랙라벨치킨엔 닭비린내가 좀 나서 불만이었는데, 갓양념이 버무려져서인지 갓양념블랙라벨치킨에는 특유의 닭냄새가 올라오지 않아 훨씬 만족스러웠다.

 

 

 

 

갓양념블랙라벨치킨 칼로리는 한조각에 279열량으로 다소 높은 편이니 참고하자. 그래도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 갓양념블랙라벨치킨을 먹을땐 살찔거 걱정하지 말고 맛있게 먹는게 더 좋지않을까 싶다.

 

2023년 새롭게 나온 신메뉴 KFC 뉴갓쏘이블랙라벨치킨 솔직후기 바로보러가기~!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