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많은 것 같다. 도미노피자는 참 연예인 마케팅도 잘하는 편이고 무엇보다 참신한 메뉴를 만들어 그런 피자를 맛깔나게 표현해 능력이 탁월한 듯 싶다.

 

 

필자가 앞서 포스팅한 문어밤 슈림프 피자 또한 이름부터 너무 독특하지 않나? 도미노피자의 마케팅은 정말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오늘 소개해 드릴 도미노피자 메뉴는 바로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다. 도미노 피자 신메뉴는 아니지만 그래도 올해 초 출시되고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다.

 

 

 

도미노 피자 메뉴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 주 내용물인 이베리코의 뜻은 무엇일까? 필자는 이베리코란 이름이 낯설지 않아 찾아봤다.

 

 

 

도미노 피자 메뉴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의 이베리코는 스페인의 돼지 품종으로 스페인 이베리아 반도에서 풀과 도토리, 곡물사료 등을 먹으며 자란다고 하며, 야생 도토리를 먹고 자라 특유의 풍미가 특징이라고 한다.

 

 

 

위 사진의 스테이크 같은게 이베리코다.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메뉴의 돼지고기든 소고기든 왜이렇게 색이 검은색인지 잘 모르겠다. 뭐 맛만 있으면 된다지만 시각적으로 너무 탄거 같아서 가끔 건강에 해가 되는게 아닌가 의문이 들기 때문이다.

 

 

 

도미노 피자 메뉴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는 고기가 매우 촉촉하다. 그리고 4가지 프리미엄 치즈 조합과, 콰트로 치즈 블랜딩으로 치즈맛도 꽤 진하게 나서 맛이 좋은편이다.

 

 

 

위 사진은 함께 시킨 도미노피자 메뉴 포테이토피자인데 포테이토 피자는 정말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맛있는 것 같다. 도미노 피자 포테이토 피자위의 마요네즈 만큼이나 추천하고 싶은게 바로 도미노 피자 메뉴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다.

 

 

 

도미노피자 메뉴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를 추천하고 싶은 이유는 맛있는 도우에 있는데 위사진 처럼 얇고 바삭한 두겹의 크러스트 사이에 포테이토와 마요네즈가들어가 있어 도우 끝부분까지 더블크러스트 이베리코 피자는 맛있기 때문이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