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피자라고 필자는 들어본적이 없는 브랜드를 알게됐다. 지인이 굉장히 큰 피자사진을 보냈는데 파파존스 파티사이즈보다 크기가 더 커서 굉장히 크기에 놀랐다. 그래서 피자 브랜드 네임을 물어봤는데 그게 바로 남자피자였다.

 

 

필자가 시킨 남자피자 메뉴 남자피자다. 메뉴 이름도 똑같이 남자피자인게 참 재미있 것 같다. 필자는 남자피자 메뉴중 또 남자리조또 라는걸 시켰는데 피자가 워낙 커서 그런지 남자피자 메뉴 남자리조또 박스 크기가 굉장히 작아보인다.

 

 

 

남자피자 메뉴 남자리조또가 특별히 작은용기에 담겨서 왔다고 오해하실 수 있는데 결코 아니다. 일반적인 피자브랜드 사이드메뉴에 스파게티와 같은 크기의 용기라고 보시면 된다. 워낙 남자피자 메뉴 18인치 사이즈가 커서 그렇다.

 

 

 

사진에서는 남자피자의 크기가 얼마나 큰지 잘 나오지 않는데, 집에서 본 가족들 모두 무슨 피자가 이렇게 크냐고 한목소리를 낼 정도니 큰 사이즈에서만큼은 말 다한 것 같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남자피자 메뉴 18인치는 우리나라에서 가장큰 피자 아닐까 싶다. 물론 피자 브랜드 체인점에 한해서겠지만 말이다. 피자를 좋아해서 많은 피자를 시켰지만 정말 18인치피자크기는 상상 이상이다.

 

 

 

남자피자 메뉴 18인치를 시키면 핫소스 남자피자 오이피클 남자피자 갈릭디핑소스를 준다. 매장 바이 매장이겠지만 특이하게 필자가 시킨 남자피자 매장에서는 멘토스도 같이줘 고객을 신경써준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와 확실히 사이즈가 정말 크다. 집에서 가장 큰 접시를 사용하면 보통 피자는 접시 안에 쏙 들어가는데, 남자피자 메뉴 18인치는 그렇지 않다.

 

 

 

남자피자는 최고급 100%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치즈는 꽤 맛있는데 치즈의 양이 피자 크기에 비하면 많은 편은 아니다.

 

 

 

안쪽 남자피자치즈 양은 만족하는데 바깥쪽으로 갈수록 치즈양이 좀 적게 느껴져 그점이 아쉬웠다. 다만 남자피자는 일반 토마토 소스가 아니라 매콤하게 개발된 스파이시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해 느끼함을 달래주고 일반 치즈피자완 확연히 다른 맛을 내는게 장점이다.

 

 

 

개인적으로 남자피자 메뉴에서 남자리조또를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그정도로 꽤 맛있다. 다만 남자피자 답게 울끈불끈 매운맛이 입안에 감돈다. 매운맛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혀가 얼얼할정도니 참고하자. 다만 정말 맛있게 맵다.

 

 

 

남자 리조또를 먹으면서 꽤 놀랐던 점은 새우가 생각보다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다. 물론 새우 크기는 작은 편이지만 사이드메뉴 치고 좀더 성의있는 메뉴처럼 느껴졌다.

 

 

 

남자피자 도우는 일반 팬피자보다는 얇지만 씬피자보다는 두꺼운 그 중간 정도고 도우의 맛 또한 괜찮다. 사람이 많거나 먹는 양이 많은 분들은 정말 만족하며 드실 수 있을 거다. 남자피자 메뉴 남자피자 18인치 가격은 26400원이며 남자리조또 가격은 6600원 이니 참고하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