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파이 하면 사실 초코파이가 가장 떠오른다. 한국의 인기를 넘어서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건 오리온 초코파이지만 워낙 인기가 많아서 다른 회사들의 카피제품들 또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것 같다.

 

 

오리온 생크림 파이 종이박스는 꽤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보인다. 그림이 참 맛갈스러워 보이며 쇼콜라빵에 카라멜이 들어가 있는 모습이 마치 몽쉘카카오가 떠오른다. 거기에 위에 얹힌 생크림이 너무 귀엽다.

 

 

달콤한 거가 몸에 좋을리 없듯이 오리온 생크림파이 또한 원재료명을 보면 백설탕 미국산 밀가루 거기다 식물성 유지가 들어가 있다. 몸에 안좋은 세트들이 들어가있다 생각하면 된다. 맛있는 포스팅에 필자가 항상 이런 원재료명을 적는 이유는 필자 또한 바쁜 생활로 인해 건강이 좋지 못해 간식을 먹을때도 항상 원재료명이나 영양성분을 보는 편이기 때문이다.

 

 

 

오리온 생크림파이 영양정보를 살펴보자. 오리온 생크림파이 개당 나트륨 40mg 탄수화물 11g 당류7g 지방7g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4.3g 콜레스테롤5mg 단백질 1g미만이 함유되어 있다. 생크림파이 열량 칼로리는 개당 111kcal 이다.

 

 

종이박스를 열면 개당 포장된 생크림파이가 나오는데 포장의 금박지 같은 재질이 꽤나 고급스러워 보인다.

 

 

 

생크림파이는 오리온 초코파이 미니버전같다. 초코파이보다 훨씬 작은 크기지만 좀더 진한 색의 초코로 가득 덮여있다. 윗모습 밑모습을 상세히 살펴도 안발라진 곳이 없는 것 같다.

 

 

생크림파이를 반으로 갈라보면 초코파이 보단 확실히 몽쉘카카오 느낌이 강하다. 빵 자체가 쇼콜라 초콜릿으로 가득하며 안에 머쉬멜로가 아닌 생크림이다. 또 생크림 안에 카라멜이 들어있다.

 

리얼 초콜릿의 진한맛의 풍미를 제법 느낄 수 있고, 생크림맛이 잘 어우러진다. 하지만 안에든 카라멜 맛은 잘 느껴지지 않아 카라멜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2프로 아쉬운 맛 아닐까 싶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