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이 나온지 두달이 넘어가는 것 같다. 그간 선전하는 네네치킨 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을 보면서 맛이 어떨까 기존의 스노윙치즈랑은 어떻게 다를까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봐 소개시켜드리고자 한다.

 

 

네네치킨 메뉴는 다양하다. 크리미언 치킨과 핫블링 치킨을 먹어보고 맛이 괜찮아 이번에 새로나온 매콤치즈 스노윙 메뉴와 일반 후라이드치킨을 시켰다.

 

 

 

네네치킨 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을 시키면 신메뉴 답게 박스포장에 떡하니 NEW라는 글자와 함께 사진이 나와있다. 네네치킨은 박스 자체가 무지하게 크다. 마치 피자 박스만큼 넓적하다. 대신 박스 높이가 좀 낮다.

 

 

 

요즘 치킨 배송비가 2000원이나 들어서 한번에 시킬때 두개를 시켰다. 하나는 순살이고 하나는 뼈닭으로 시켰는데 둘다 박스 포장 용기는 같다. 위 사진은 네네치킨 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이며 매콤치즈스노윙을 순살로 주문했다.

 

 

 

네네치킨 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은 네네치킨이 치킨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치즈맛 치킨인 치즈스노윙에 매콤함을 더한 메뉴다.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입안에서 녹는 진한 체더치즈 가루와 청양초 분말이 어우러져 강렬하지 않고 부드럽게 퍼지는 매콤함과 바삭한 식감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네네치킨 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을 순살 한덩어리는 그렇게 크지 않고 한입크기라고 보시면 되겠다. 박스를 열때 부터 짭짤하고 달콤한 치즈향이 기름에 잘 튀겨진 치킨의 향과 함께 확 올라온다.

 

 

 

더욱 매콤하게 먹으라고 하는건지 매운 소스도 네네치킨 메뉴 매콤치즈스노윙에 들어 있고, 허니머스타드 드레싱 소스도 함께 들어있다.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맛은 굉장히 단맛이 강렬한 편이다. 마치 매콤 짭짤한 치즈스넥 맛과 흡사한데 맛이 기존의 일반적인 치킨과 달라 재미있게 맛있다.

 

 

 

굉장히 만족하며 먹은 네네치킨 메뉴 매콤치즈스노윙과 달리 네네치킨 후라이드치킨 뼈치킨은 상당히 일반적인 맛이었다. 튀김이 건강한 튀김 맛이랄까? 그닥 구미가 당기지 않는다. 함께 먹은 가족들도 네네치킨 메뉴 후라이드치킨엔 후한 점수를 주지 않았다.

 

 

 

요즘 가장 기본적인 후라이드치킨을 치킨브랜드점 별로 비교중인데 네네치킨 메뉴 후라이드치킨은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 않다.

 

 

 

하지만 네네치킨 메뉴 매콤치즈스노윙은 치즈스노윙, 그린스노윙에 이어 스노윙치킨을 시리즈화 한 제품으로, 특히 스노윙 시리즈를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만족하실 것 같다. 다만 달콤함이 강해 칼로리는 기존 치킨메뉴보다 좀더 높을 수 있겠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