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자 좋아한다는 분들 중 감자칩 안좋아하는 분은 거의 없으리라 본다. 이렇게 포테토칩이 인기가 많아 지면서 정말 여러가지 맛이 나온 것 같다. 몇해전이지만 포테토칩에 꿀이 들어간 허니버터칩이 돌풍이 불며 더 특이한 맛이 많이 나온 것 같다.

 

 

그런데 정말 특이하고 맛이 궁금한 조합이 나왔다. 바로 포테토칩과 육개장이 콜라보된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 맛이 그 주인공이다.

 

 

 

라면 좋아하는 사람들 치고 육개장 사발면 안좋아하시는 분들 또한 극히 드물 것이다. 그래서 그런지 이 둘의 조합은 일단 호감이 가는 궁금증이다.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포장디자인 또한 과거부터 파랑과 초록이 들어간 고유의 육개장 사발면 디자인을 그대로 채용했다. 그래서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은 더욱 정감가는 디자인 아닌가 싶다.

 

 

 

농심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엔 재미있는 그림도 있다. 1980년부터라는 초록색 머플러를 메고 감자가 육개장 사발면을 뒤집어 쓰며 달려가고 있는데 눈이 핑글핑글 도는 효과도 육개장사발면 특유의 건더기에서 따왔다. 정말 센스넘친다.

 

 

 

생감자가 89%이상 들어간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사발면맛 영양정보를 보면 칼로리 340열량 나트륨 320mg 탄수화물 32g 당류 1.9g 지방 2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4g 이다.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또한 질소가 반이상이다. 감자칩이 깨지지 않게 질소포장을 해준다지만 흠 항상 볼때마다 아쉬운 생각이다. 익숙해졌다 생각하면서도 포스팅 할때마다 리마인드 된다.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실제 과자 모습은 이렇다. 사진에선 꽤 감자칩이 두께감 있게나와 일반 농심 포테토칩보다 조금 더 두꺼운 것 아닌가 했는데 완전 똑같은 포테토칩이라 보시면 되겠다.

 

 

 

가장 중요한 농심 포테토칩 육개장 사발면맛 맛은 생각보다 라면맛이 안난다. 강렬한 생라면 맛이 더해진 포테토칩을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다. 마치 뿌셔뿌셔 처럼 은은하게 섞인 라면맛에 더 가깝다. 실제로 육개장 사발면을 생라면으로 먹어본 지인 이야기론 비슷한 맛을 냈다곤 한다. 하지만 필자는 실제로 육개장 사발면을 생라면으로 먹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일반 생라면 맛은 거의 안난다 싶다. 독특하고 강렬한 맛을 기대했는데 오히려 기존의 오리온 스윙칩 볶음 고추장맛에 더 가깝다는게 솔직한 생각이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