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60계 치킨 포스팅을 하며 식용유 한통에 60마리의 치킨만 튀긴다는게 믿음이가고 건강한 치킨이라는 생각이 들어 좋았다. 그런데 식용유 한통에 58마리의 치킨만 튀기는 프랜차이즈가 있다 그 곳이 바로 바른치킨이다.

 

 

바른치킨 고·김·떡세트는 사이드메뉴다. 바른치킨 홈페이지를 가서 바른치킨 메뉴를 살피면 치킨과 사이드메뉴로 나뉘어져있기 때문에 찾기는 편하다.

 

 

 

바른치킨 메뉴 고김떡 세트중 고추김말이 튀김이다. 고추튀김 김말이튀김 떡볶이를 합해 고김떡 세트라고 작명한 것 같다. 작명 센스 괜찮은 듯.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시킨 바른치킨 메뉴 고김떡 세트인데 이 고추김말이 튀김 사이드메뉴가 기대 이상이었다. 특히 고추튀김이 메인메뉴인 치킨만큼 맛있었으니 말이다.

 

 

 

바른치킨 메뉴 고추김말이튀김중 고추 확대 사진이다. 고추 안에 내용물이 꽉 차있는게 보이시는가? 상당히 두툼한 고추안에 재료가 가득들었는데 정말 맛이 좋았다. 튀김옷도 바삭하고 적당히 느끼하며 담백한 맛이 훌륭했다.

 

 

 

바른치킨 메뉴인 현미 바사삭 치킨이 필자의 주 메뉴였다. 그런데 바른치킨 사이드메뉴인 고추튀김 때문에 잠시 잊게된 치킨이다.

 

 

 

다만 고추튀김 단가가 더 높아서 그런지 바른치킨 메뉴 고추김말이튀김엔 고추보다 김말이튀김이 훨씬 더 많이 들어가 있어 아쉬움이 있었다. 물론 김말이튀김이 맛없진 않았지만 김말이튀김은 아무리 맛있어도 재료의 단순함 때문에 그 한계가 있다.

 

 

 

바른치킨 메뉴 고김떡 세트 마지막 떡에 들어가는 바른치즈떡볶이다. 바른치킨 사이드 정식메뉴에 들어가 있으며 바른치즈떡볶이란 이름 처럼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다.

 

 

 

색상은 옅은 주황빛이며, 바른치킨 메뉴 바른치즈떡볶이 맛은 치즈에 더해져 고소하며 짭짤하고 매콤한게 꽤 괜찮았다. 다만 엄청 맛있는 떡볶이는 아니니 그 점은 참고해주시면 좋겠다. 바른치킨 고김떡 세트 메뉴 가격은 15900원이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